메디케어 (Medicare)



이재환 파머스 종합보험은 메이저 보험 대행사로서 샌디에고 교민 여러분들에게
무료보험상담을 운영합니다.


직접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번호 1-858-650-0300 로 문의하여 주셔도
상담가능합니다.


이재환 파머스 보험
7825 Engineer Rd. Suite 205-C ( 성모병원 건물 2층 ),
San Diego, CA 92111


Tel: 858-650-0300
Fax: 858-650-0308


E-Mail :
jhlee1561@yahoo.com 또는
jlee11@farmersagent.com

답변입니다.

이재환 0 2975
안녕 하세요?
아래의 내용은 보험회사내에 Subrogation Department가 있는데, 여기에서 자체 검토 결과 보험중재 위원회(Subrogation Board)로 넘기지 않고 자체적으로 종결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덧붙여서 가해자를 상대로 개인적으로 법적인 조치를 취해서 ( 즉, small court를 통해서) Deductible 금액을 돌려 받는것은 무방하다는 말입니다.

따라서,
1) 우선 댁의 Agent에게 연락을 하셔서 그 배경을 확인해 달라고 하시고, 동시에 그 부당성을 강하게 Appeal 하셔서 Subrogation Board로 넘길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2) 그리고 이 사고에 대한 댁의 과실 비율이 어떻게 된 것인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댁의 과실 비율이 51% 이상이면 댁의 보험료가 인상되기 때문입니다.
3) 댁의 차량의 파손부위와 상대방 차량의 파손 부위만 가지고도 이 사고가 어떤 상황에서 발생한 것인지를 충분히 알수 있을텐데, 저로서도 이해가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P.S : 제게 Claim #를 가지고 전화 한번 주세요. 원하시면 제가 직접 Claim 처리 담당자를 접촉해 보겠습니다.

>
> 아래 글을 써서, 도움을 받았던 사람입니다.
> 말씀하신데로 제 보험사를 통해서 자차 수리를 먼저 받았습니다.
> 수리, 렌트를 포함해서 총 $1600 (Deductible $1000)나왔습니다.
> 그런데 아래와같은 메일이 왔네요.
> Subrogation이 안된다는건지 된다는건지 의미가 자세히 이해가 되지않아서, 다시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 조언 충고 부탁드립니다.
>
>
> Your claim was turned over to the subrogation department to determine the potential for collection from a responsible party. After careful review, the material facts of this loss are such that a recoverty is not possible.
>
> Your policy of insurance gives our company the right of subrogation. This means that we may recover money we pay out due to the fault or negligence of someone other than our insured. It is a very important aspect of insurance that helps control expenses and preminums.
>
> At this time we are closing the subrogation portion of our file. However, this decision does not prevent you from pursuing your deductible interest directly against any party that might be responsible for causing your loss. This does not impact payments owed to you for convered damages, only our ability to recover from the person responsible for causing the loss.
>
> While we are not able to return your deductible to you, we hope you have been satisfied with the overall claims service probided by all of us at Mid-Century Insurance Company. Should you have any questions regarding subrogation, please contact me at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