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sdhomestay.com은 원래..

-- 7 5784 0 0

저희 sdhomestay.com은 원래 이사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SDSU에서는 750불에 홈스테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라호야 지역 같은 곳이 아닌 이상 솔직히 750불이상 홈스테이 비를 받는 건

몇몇 미국 홈스테이 회사들이 바가지 아닌 바가지를 씌우고 있는 것이며,

그 피해가 고스란히 우리 한국인 학생에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돈이 많은 사우디 아라비아 학생들이 유입되면서

이런 현상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주의 하세요. 한국 학생 여러분들.

750불이상 주는 홈스테이는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 2012.07.03  
저기요 죄송한데 저는 알바를 푼 적이 없습니다.
누구신지는 모르나 저는 지금까지 달달이 소개비를 받은 적도 없으며, 모든 홈스테이는 제가 직접 관리하고 있으므로 이런식의 비방 글은 안 올리시면 좋겠네요.
죄송한데 저는 지금까지 홈스테이가 잘 못 될 경우 소개비도 돌려 드리고 책임 못질 행동은 하지 않고 있거든요.
위에 보시면 알겠지만 어떤 학생이 올리셨는지 모르겠지만 한 사람이 올렸는데 알바들을 풀었다니요?
말이 지나치시네요.
경쟁 업체가 생긴 거하고 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말씀을.
다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이상한 말씀은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미 샌디에고에는 저 말고도 다른 업체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에게 전화를 주세요
홈스테이로 피해를 보셧다면 분명 저는 소개비를 받았을 것이고, 그 돈을 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홈스테이에서 피해를 받으셨다면 그 부분까지 배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2012.07.03  
만약 글 올리신 분께서 홈스테이를 통해서 본 피해가 정말 안 좋았다면 그 집에 제가 직접 다시 방문을 할 것이며, 정신적인 피해는 제가 어떻게 도와 드릴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홈스테이비 전체를 다 돌려 드릴 수도 있으니 연랄 부탁드리겠습니다.
858-525-1921
저로 인해서 홈스테이 소개가 잘 못되 힘드셔다면 고개 숙여 사죄드리겠습니다.
꼭 전화 주세요. 분명 어떤 부분으로도 배상을 해 드릴 수도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주알바들을 2012.07.03  
풀었네... 진짜 내가 왠만하면 댓글을 안다는데..  경쟁업체 생기니깐 장사가 안되시나보죠?.. 홈스테이도 제대로 된 홈스테이도 못소개 시켜주면서,  달달이 가족한테 커미션 받고,, 저 여기서 했다가 싼게 비지떡이라고 홈스테이 옮겼어요. 여러분들 여기서 홈스테이 찾지 마세요..
지나가다 2012.07.03  
SDHomestay.com 짱짱ㅉ짱짜ㅉㅇ짜ㅉ아ㅉㅇ짱ㅇㅉㅉㅉㅉㅉ 짱ㅉㅉㅉ짱짱짱 이에여
모두모두 2012.07.03  
이용 합시다ㅋㅋㅋ
지나가다 2012.07.03  
SDHomestay.com 짱짱ㅉ짱짜ㅉㅇ짜ㅉ아ㅉㅇ짱ㅇㅉㅉㅉㅉㅉ 짱ㅉㅉㅉ짱짱짱 이에여
지나가다... 2012.07.03  
$750 이상은 바가지 였군요.... 진실을 몰랐군요..  여러분들 우리 한국 학생들을 생각 해주는.. 이 업체를 이용 합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