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 양궁 무료 체험과 대학진학세미나를 한자리에서 ➼ …





 클릭하세요-> 양궁 무료 체험 등록

평소에 양궁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지만, 어떻게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셨나요?

양궁이란 어떤것인지 한 번 체험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자녀의 과외활동이 대학 진학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궁금하셨나요?

이번 주 일요일, 죠이리 양궁 아카데미 오픈하우스에 오셔서 궁금증을 풀어가시기 바랍니다.

양궁을 하면 무엇이 좋은지에 대한 설명과  양궁 학부모들에게 궁금한 점을 여쭤볼 기회도 있습니다.

또한  두자녀를 모두 아이비리그 대학에 보낸 엄친딸의 엄마가 생생한 대학입시정보를 공유합니다.


날짜: 11월 16일 (일요일)

시간: 오후 2시 ~ 5시

대상: 양궁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장소: The Archery Clinic

        7580 Fay Ave, #302,          La Jolla, CA 92037

문의 : 619-709-1004 (박 하 원장) 


이번 클래스는 라호야에 위치한 ‘The Archery Clinic’에서 열립니다.


이기식 감독은 한국 양궁 국가 대표팀 감독을 16년간 역임한 베테랑으로 호주대표팀을 이끌고 두차례 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으며, 미국으로 스카웃되어 온 후에는, 미국 양궁 표준 시스템인 NTS(National Training System)을 개발하여, 그 시스템에 의하여 미국  남녀 국가대표팀과 쥬니어 드림 팀(JDT)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대표팀들을 이끌고 매 올림픽과 전세계 국제대회에서 출전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대학진학 세미나 “Road to Ivy League” 에 대해 발표할  Ren Xu 는

샌디에고에서 두 자녀를  최근에 하버드와 프린스턴에 차례로 진학시킨 어머니로서, 대학진학의 비결과 학자금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