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JtoU English Camp (2015년 여름 세션)

JtoU Global Edu 0 3024 0 0
[JtoU English Camp - 2015 여름 세션]

7월 18일 ~ 8월 15일 (4주 코스)
등록 마감: 5월 30일

대상 (3 그룹): 초등학생 그룹, 중학생 그룹, 고등학생 그룹

- 내용 및 지난 세션의 사진 모음
(1) https://www.facebook.com/groups/jtou.english.camp
(2) http://cafe.naver.com/jtoueducation

질문과 대답

#(1) 캠프에서 학생들이 얻는 것? 캠프 참여의 기본적인 목적? 

 - 생활 속에서의 영어 공부 

 - 실질적이고 재미있는 학습 체험 

 - 중고등 학생의 경우, 다른 곳에서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면서 세상을 보는 안목을 자연스럽게 넓히게 되며, 한국에서의 삶 밖으로 나와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한국에 돌아가면 전에 없었던 삶의 목표 또는 목적을 찾게 된 학생들도 있었구요. 한국의 부모님들께서 저희 캠프를 통해 한 단계 성숙해져 돌아온 자녀분들을 체험하고 계십니다. 특히 이 곳 미국 원어민 크리스천 가정에서 홈스테이했던 경우 그 임팩트가 더욱 큽니다.

#(2) 홈스테이를 하는 경우, 평일 오후 4시 이후 및 주말의 스케줄?

 - 호스트 페밀리 가정의 일원으로서 생활하는 것이므로,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예를들어 그 집 자녀들과 게임을 하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운동을 하거나.. 일요일엔 교회에 함께 출석하는 등, 한 달 동안 좋은 가정에 입양되어 생활 체험을 하는 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클래스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4시): Conversational English, Science, America (Culture, Tradition, and History), Music (Voice & Instruments 기타, 키보드, 퍼커션), Art & Craft (Drama 또는 Sports 클래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필드 트립 내용: 클래스 America 와 연계된 필드 트립 (샌디에고 올드 타운 등), 세계적 명소인 San Diego Zoo와 토리파인 비치 State Reserve, 샌디에고의 거대 박물관 단지 Balboa Park (테마: 과학 체험, 고고학, 미술, 정원, 기차 및 비행기 등등), 미니어쳐 골프 코스와 놀이 기구로 유명한 amusement park (Castle Park) 등등

교육 캠핑: 캘리포니아의 수도 새크라멘토 방문 (2박 3일)

미션 트립 (옵션): Hands of Hope (샌디에고 다운타운에서 홈리스 serving)

비용 (학생 당): 이번 세션에는 장학금 혜택이 없습니다.
1. 비행기표 및 여행자 보험: 학부모님께서 각자 구입하시는 것이 원칙이나,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등록 기간 내에 말씀해 주시면 대신 구입해 드립니다.
2. 등록비 $100
3. 클래스 및 필드 트립 비용 $1000
4. 교육 캠핑 비용 $150
5. 홈스테이 (옵션) 비용 $800 
6. After Class (옵션): 평일 4시 이후 또는 토요일에 영어, 수학, 과학 개인 과외가 필요한 경우 (시간 당 $30~45)

비용 할인 혜택
(1) 형제 자매: 두 번 째 sibling부터 $50 디스카운트
(2) 타 학생 추천의 경우: 추천 학생 당 $50 혜택

비용 및 스케줄의 변경 가능성
(1) 클래스, 필드 트립, 교육 캠핑의 비용은 비영리 기관으로서 등록 학생 15명을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등록된 학생이 8명 미만인 경우, 필드 트립 비용이 다소 인상되거나 일부 클래스 스케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해 주세요.
(2) 등록 학생이 5명 미만인 경우 - 부모님과 의논하여 캠프 자체를 취소할지 캠프 비용 인상분 만큼 등록비를 인상하여 캠프를 그대로 진행할지 의논하게 됩니다.

절차 (등록 절차 포함)  
(1)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jtou.creation@gmai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2) 등록에 필요한 정보 (학생 이름, 나이, 주소, 식품 알레르기 등) 에 관한 이메일을 받으시면 답을 적어서 reply해주세요.
(3) 이메일로 JtoU Global Education 은행 계좌 정보와 함께 캠프 비용에 대한 invoice를 보내드립니다. 수신자 부담의 형식으로 비용 전체를 보내셔야등록이 완료됩니다. 입금하시자마자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홈스테이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학생 당 최대 $1250 이며, 홈스테이까지 원하시는 경우 $2050  입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경우에는그 내용이 invoice에 표시됩니다.)
(4) (옵션) 등록 완료 후 일주일 안에 등록 완료 확인 및 학생과의 화상 통화 (Skype) 스케줄을 잡기 위한 이메일을 받으십니다.
(5) 6월 - 인터뷰 스케줄에 맞추어 영어 and/or 한글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학생들의 성향 등을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6) 7월 1일 - 캠프 장소에 대한 정보와 구체적인 캠프 시간표 등의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7) 7월 - 홈스테이 가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8) 7월 18일: JtoU 스탭이 Los Angeles 공항에서 학생들을 픽업합니다 (홈스테이하지 않는 경우에는 7월 20일에 클래스룸에서 만납니다.)
(9) 캠프 기간 4주 동안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를 통해 학생들의 활동 사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홈스테이 하는경우, 해당 가정과의 시간 arrange - 보통 1주일에 한 번 - 를 통해 Skype로 학생과 화상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10) 8월 14일: 마지막날 행사 (학생 발표회 및 펠로우쉽)
(11) 8월 15일: 한국을 향한 비행기에 탑승, 인천 공항에 도착

기타 문의jtou.creation@gmail.com (858) 733-1258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