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성공한 선배들이 거쳐간 인턴쉽 모집합니다.■■■■■■■■■■

■■■■■■■■■■성공한 선 0 5739 0 0

제이커 뱅커그룹 인턴쉽프로그램은 2003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지금까지 많은 어학연수학생이나 칼리지재학 혹은 UCSD,SDSU,USD 재학생들이 거쳐간 명실상부한 샌디에고 대표 학생트레이닝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GROSSMONT COLLEGE나 UCSD BUSINESS EXTENSION FACILITY에서 학점인정을 해주고 있는 고급 인재교육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금융,보험,법률,회계,마케팅,투자,부동산,건축 등과 연관된 직업을 원하시거나 높은 단계의 교육과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본 인턴쉽프로그램은 여러분의 앞날에 큰 도움이 될것을 확신합니다.

그동안 저희 인턴쉽을 거쳐간 학생들이 한국/미국등의 우량기업에서 일하고 있으며 혹은 MBA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저희 인턴쉽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 10시간(자유로운 시간선택 가능) 3개월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이커뱅커그룹 가족소개)

 

@제이커종합보험  @샌디에고 차량등록소 @샌디에고 공증 @제이커교통위반자학교

 

@제이커뱅커 홀딩스 @제이커 뱅커 보케이셔널스쿨

 

@우드워드 모터스 @우드워드렌트카 @우드워드종합자동차정비 @우드워드 파워파트

 

@빅보이건축 @빅보이이사 @빅보이 리퀴데이션서비스 @빅보이 정크리무벌

 

@제이커뱅커 부동산 @포슈얼티 주택융자 @제이커뱅커 펀딩 @제이커경매서비스

 

@메니스트 @세이지포인트 파이낸셜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619-392-6994(문자) 혹은 gojaker@yahoo.com로 이메일해 주십시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