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비지니스 코너

전화영어 효과

coolfishsource 0 266 0 0

미국·영국 강사 수업 전문 - 바이토킹 전화영어

 

 

 

전에는 원어민 영어회화학원이 거의 모든 동네에 있었는데, 지금은 도심의 대형 브랜드 학원외에는 찾아 보기가 힘듭니다. 대신 전화영어가 영어회화학원의 수요를 많이 대체한 것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국내 전화영어 시장은 2천억대로 성장하여 수백개의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효과는 말하기 능력 향상



 

영어의 전 영역은 서로 밀접히 연관을 맺고 있지만 영어회화에서 중점적으로 향상시키려는 영역은 영어듣기와 영어말하기 능력입니다.

듣기 영역의 경우 인터넷에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너무도 많이 있기 때문에 굳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본인의 의지만 있으면 제약없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하기 영역의 경우는 패턴 암기하기, 영어일기쓰기 등의 방법이 있긴 하지만 보조적인 수단이고 결국은 원어민과 말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특히 전문강사로 부터 수정을 받으며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겠죠.

  

 

원어민 영어회화학원에서는 대부분 10명 정도의 그룹수업으로 진행되므로 50분 수업에서도 본인이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반면에 전화영어는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되므로 몰입도 높은 수업을 할 수 있고, 장소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므로 적은 시간에 효과가 높은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사와 직접 만나서 진행되는 수업에 비해 인터렉션은 부족하지만, 대신 표정이나 몸짓이 없이 음성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어 중상급자는 미국·영국 강사수업이 효과적



 

영어학원에서는 미국, 영국의 원어민 강사 수업만 볼 수 있고 그것도 백인 강사만이 선호되는데 반해 국내 전화영어 시장은 필리핀 콜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업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한국인 소유의 필리핀 어학원 인프라가 바탕이 되고, 필리핀 강사의 낮은 단가가 그 원인이겠지만 해외에서는 다소 이례적인 현상으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초보자에게는 필리핀 수업도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영어 중급자 이상에서는 영미권의 강사로 부터 영어수업을 받는 것이 정상적인 방법입니다. 필리핀에서 대학교육을 마친 사람들은 별 어려움 없이 영어를 구사하지만 문법적 정확도, 다양한 어휘구사, 특히 발음에서는 분명한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수강료도 강사료를 고려할 때 필리핀 전화영어가 많이 저렴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전세계 1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현지 전화영어회사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간접비 절감과 무료 레벨테스트 및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배제하여 실수강생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