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얼큰한 라면티백 한잔 하실래요? mikook

달콤한오후 0 1303 0 0

<라면티백 세트 (매운맛8개입+순한맛8개입)> www.mikook.com

라면티백

라면 한잔할래?

 

끓인 냄비 라면 아닙니다. 컵라면 아니에요.
라면 포트도 없어요.. 이건 그냥 티!입니다. 티백으로 만든.. 차란 말이지요^^ 예능프로그램의 미운우리 에서 이상민이, 교수이자 디자이너인 간호섭과 홍콩 루가드 로드에서 일출과 야경을 동시에 즐기면서 요 라면티백을 마십니다.

 

그렇게 전파를 타면서 라면티백? 라면 스프로 만든건가? 뭘 한잔해??
간호섭은 말합니다. 그전날 너무 피곤했는데 해장국 먹는 기분이라고..ㅎㅎ 이상민 템이라고 불릴정도로 가격저렴하면서 그의 화려한 경험과 촉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미우새의 한장면 이었습니다.

 

대체 무슨맛인지.... 마셔보았습니다. 한국에서 마시는것보단, 진심.. 외국.. 우리 미쿡에서도 딱인 티백입니다. 한국은.. 그냥 편의점에 들어가서... 분식집가서 후딱 라면하나 먹고 나오면되요^^

매운맛과 보통맛이있구요, 우리 자판기 종이컵에 하나 넣으면 아주 진하고 시원하고 충분히 개운하게 뭔가....느끼함이 쫙 사라지는 느낌..

우리는 짜장을 먹을 때 기름의 느끼함 때문에 짬뽕이 생각나고, 샌드위치나 피자를 먹으면 김치찌개가 생각납니다.

뭐 둘다 먹기엔 돈도 글코, 배도 글코... 김밥 한줄에 라면을 시켜먹는 한국에서의 흔한 광경은 사실.. 궁합적으로 딱인데요, 칼로리도 그렇고, 배도 불러 둘다 못먹을 경우에는 아주 그만입니다.

 

또한 아침에 베이글, 씨리얼로 해결하고, 점심에 샌드위치나 샐러드, 저녁에 혹시나....한국식을 못드셨다면.. 최근 한끼도 국물이나, 매운맛을 섭취 못하셨다면… 느끼하시겠어요? 이럴 때 라면 티백이 얼마나 도움이 되시는지 안드셔보면 모르세요^^

 

이 라면 티백의 장점은 국물이 깔끔해요. 매운맛은 더 칼칼하구요. 왜냐? 라면을 끓일 때는 튀긴 라면의 면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느끼함이 나오는데요, 이 티백은 면이 없으니, 아주 깔끔 시원 깨운~~~합니다. 점심 싸서 다니세요? 라면티백 한잔 으로 뭔가 부족한 미각으로 채워주세요. 요 라면 티백으로 스트레스 뻥! 날리세요^^ 술 드신 다음날 커피인양 개운하게 한잔 드세요~ 속이 확 풀려요.

 

트랜드에 좀 빠른 분들이라면, Do U want to try?

 

미쿡닷컴. 라면티백 사러가기 www.mikook.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