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손 쉬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치료법!!

NaNaStar 3 2260 0 0

안녕하세요~ 유익하고 즐거운 정보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는 샌디에고 리얼터 김나나입니다.


현재 중국에 이어 한국, 그리고 지금 샌디에고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을 받고, 많은 모임들이 취소되는등 많은 우려와 공포 속에서, 희속식이 있어서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한국, 중국, 미국의 의사들이 말하는 손 쉬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치료법입니다.

동영상을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t2CJmmvpI4w&authuser=2 

 

요약 하자면 예방법으로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 후 1000mg의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만약 감염자라면 비타민 정액 주사를 맞고요.


혹시 어떤 비타민을 복용 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제가 잘 쓰고 있는 한가지를 소개합니다.

Airborne 이라는 거구요. 한알에 1000mg 함량입니다. 기본 약국이나 아마존에서도 손쉽게 구입가능하고요. 그냥 먹어도 되고 물에 타서 녹인 후 마셔도 됩니다. 

암튼 비타민이 면역력을 길러 주는데 도움이 되는건 다 아는 사실이니 비타민 잘 챙겨드셔서 샌디에고에 계신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우려에서 벗어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Limestonelikeli… 2020.03.0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NaNaStar 2020.03.06  
별말씀을요...우리 모두 건강해야죠^^
NaNaStar 2020.03.06  
댓글이 달린 글은 수정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급한 마음에 굿뉴스를 빨리 나누고 싶어서 급하게 올리다 보니 약간 내용이 부족한게 있었네요.  여기서 말한 비타민은 비타민 C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Airborne 종류가 많은데 먼저 쓰던 좋류는 물에 녹여 먹는 거였는데  위에 올린건 물에 녹여서 먹는게 아니라 씹어먹어야 하네요. 주문해서 물에 타보니 잘 안 녹아요 ㅎㅎ  그리고 이 제품은 4알 드셔야 1000mg이 됩니다^^    암튼 핵심은 비타민 C 잘 챙겨드셔서 면역력 키우셔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기죽지 마시고 모두 건강하시라는 거였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