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웹사이트, 모바일앱, KIOSK, 관리자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 Webdidas

웹디다스 0 1513 0 0

5b8df48ede890d4d4b3cfc00b98b22f9_1585672382_37.jpg
코로나로
힘들어진고객님의비즈니스를저희 Webdidas가도와드리겠습니다.

 

LA에서가장전문적인웹사이트/모바일앱개발기업 Webdidas
Jason (Sales & Marketing Director) 입니다.

 

업종마다다르겠지만코로나로인해온라인서비스(온라인주문,예약,판매등)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현 시점.
사장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것은 
온라인서비스 활성화 입니다.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앱을 이용한 온라인오더시스템을 구축 해드립니다.
코로나로인해 온라인서비스가 불가피한 상황이고
코로나가 종식되더라도 온라인서비스는 이 시대에 필수사항이 되었습니다.
어떤 업종이든 잘 구축된 온라인서비스는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큰 날개를 달아 드릴것입니다.


저희는 한국에서부터
인천 아시안게임 및 국립중앙 박물관외 다수 국립 박물관/세종시/삼성/LG/CJ 등 국가 및 기업들의 개발 경험과 미국으로 발판을 넓혀 미주 내에선 농심,쿠쿠외 많은 기업들과의 개발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라디오 서울 방송에서 IT 관련 방송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온라인 솔루션을 조금 더 쉽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웹디다스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웹사이트 제작을 도와드립니다.
회사 홍보를 위한 브랜드 홈페이지, 간단한이커머스 홈페이지 제작,
어렵고 힘든 개발보다 간단한 작업만을 필요로하는 템플릿 웹사이트 제작도 저희 웹디다스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WEBDIDAS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Kiosk 앱 등 각종 스마트 디바이즈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기업입니다.

단순 플랫폼을 사용한 웹디자인뿐만 아니라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가진 전문 엔지니어가 비지니스에 꼭 맞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개발하여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단순 플랫폼으로 제작한 웹사이트들이 오류가나고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는데 손을 쓸 수도 없는 상황에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웹디다스는 롱텀으로도 문제가 생기지 않고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책을 드릴 수 있게 처음부터 제작과 개발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가가 온라인 비지니스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여드리고 컨설팅하여드립니다. 전문 마케팅팀과 크리에이티브 팀으로 이루어져 소셜미디어마케팅, Google SEO, 컨텐트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온라인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도와드립니다.

———————————————————————————————————————
1. 맞춤형 웹사이트 및 웹 개발

저희 웹디다스에서는 국내외 웹사이트를 다수 개발하였습니다. 본사는 패션, 뷰티, 악세서리와 같은 크고 작은 비지니스를 위한 쇼핑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맞춤형 공식 홈페이지 제작 등도 진행하였습니다. 단순한 웹디자인이 아닌 전문 웹개발자의 기술력으로 비지니스에 꼭 필요한 맞춤형 웹사이트 제작을 처음 부터 도와드립니다.

쿠쿠www.cuckooamerica.com
쿠쿠www.cuckoorental.com
오렌즈 www.o-lens.com   
스와니코코– www.swanicoco.co.kr
아로마티카– www.aromatica.co.kr


2014 인천 아시아 경기 대회 공식 웹사이트등 국내 홈페이지 약 200개, 국내 쇼핑몰 약 100개, 해외 홈페이지 약50개를 본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2.  단순 브랜드 웹사이트를 위한 템플렛 웹사이트 서비스 시작


기본적인 회사 소개 및 인포 전달만을 위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웹사이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개발 웹사이트 보다는 훨씬 저렴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저희 웹디다스에서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3.  각종 스마트 디바이즈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웹디다스의 기술력으로 각종 스마트 디바이즈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드립니다.  웹사이트 이용시간보다 모바일앱 이용시간이 훨씬 많아 질 수록, 비지니스를 위한 모바일앱 제작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모바일앱 : 서울시 (위치찾기), 온스타일, CJ 등 어플리케이션 개발
키오스크 어플리케이션 : 크로마키 무비 메이커, 자동 카메라 등 개발
테블릿 PC 어플리케이션 : 아레나 매거진, 신한은행 (iPad) 등 개발
스마트 TV 어플리케이션 : 삼성 (30종), LG (30종) 개발

저희 webdidas는 웹사이트 차별화된 제작부터 분야별로 전문가들의 각종 마케팅 컨설팅을 바탕으로 웹사이트 제작, 유지, 보수, Online Business Solution Consulting 서비스 까지 제공해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저희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여 주세요.
http://webdidas.com/

LA지역 뿐만 아니라 라스베가스,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등 다른지역에 계신분들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문의사항은
Tel : 818.378.8540/카카오톡 ID : jasonsoak/이메일 : jason@webdidas.com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회사의 더 많은 포트폴리오는

페이스북 페이지 : webdidas / https://www.facebook.com/Webdidas-581255198890312/?ref=bookmarks
인스타그램 : webdidas_la / https://www.instagram.com/webdidas_la/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b8df48ede890d4d4b3cfc00b98b22f9_1585672371_32.jpg
5b8df48ede890d4d4b3cfc00b98b22f9_1585672371_85.jp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