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골프, 관광, 유학 토털 서비스 대행사 - AB 투어

AB TOUR 0 7693 0 0

샌디에이고 최초로 골프, 관광, 유학 토털 서비스 대행사인 'AB 투어'가 지난달 오픈한 이후 벌써부터 부킹이 쇄도하고 있다.

AB투어는 할인항공권은 물론 일반관광, 고급 골프투어, 일반유학, 골프유학, 이동을 위한 차량서비스, 정착도우미, 호텔예약까지 말그대로 '전천후 종합서비스'를 표방하고 나섰다.

이 업체의 이세형 대표는 "그간 한곳에서 모든 것을 처리할수 있는 종합여행사가 없어서 한국에서 샌디에이고를 단기 방문하는 손님들이나 지역 한인들의 관광 및 골프투어 이용시 불편이 컸다"며 "신장개업한 'AB투어'에서는 제반 서비스를 하나의 창구로 일원하 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으로 부터 연수오는 초중고 학생들의 학교문의와 홈스테이, 관광을 포함한 패키지와 봄까지 이어지는 골프 관광객의 부킹이 끊임이 없고, 이윤을 남기기 위한 항공권이 아니라 말그대로 일원화 창구를 위한 구색의 개념인 할인 항공권 문의도 저렴한 가격덕에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콘보이 인근, 인엔 아웃 햄버거 전문점을 가기 직전 머큐리 스트리트 선상에 위치한 AB투어에는 SD 로컬관광은 물론 SD를 찿는 관광객과 지역민을 위한 LA, SF, 서부일대 및 동부까지 여행 패키지도 준비돼 있는데 27인승 리무진을 자체 보유해 단체관광도 가능하다.

또 지역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골프코스 할인쿠폰과 LA 등지에서 인기있는 '1박 2일 골프팩키지'를 위해 카멜마운틴을 비롯 한인들에 인기있는 다수의 골프코스및 토리파인스, 아비아라, 코로나도, 마데라스, 라코스타 등 예약이 어려운 코스와도 연계를 맺어놔 원할한 부킹이 가능하게 조치했다.

이와 관련해 한국이나 타주 여행객을 위한 장.단기 골프투어와 숙식 및 교육을 포함한 골프유학까지 케어하고 있다.  거기에 공항라이드 등 택시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힐튼, 메리엇 등 유명호텔 예약도 취급한다.

▷주소: 4411 Mercury St. #108 SD
▷24/7 콜센터:(858)568-0405
▷문의:(858)277-0061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