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재능교육 여름학교 운영

한국일보 0 9920 0 0
재능교육 샌디에고 센터(원장 김경미)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6월20일부터 8월18일까지 자녀들의 학업을 증진시키기 위한 ‘여름학교’를 실시한다.
프리스쿨에서부터 7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에서는 JEI 수학, 응용문제, 읽기와 쓰기를 집중적으로 가르칠 예정이다.

또한 무료로 이루어지는 재능교육만의 IPPR(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별 진단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그에 따른 개인별 맞춤교육이 이루어진다.

특히 응용문제는 다양한 방식의 문제로 학생들 스스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를 배우고, 어떤 유형의 문제가 나와도 침착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준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더 나아가 개발 혹은 발전시키는 재능교육의 여름학교는 개인별 맞춤 교육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맞벌이 부모를 위한 오후반도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시간대의 여름학교에서는 중국어, 미술, 종이접기, 책 만들기 등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과 흥미를 만들어줄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다.


전화: (858)715-4789
주소: 7894 Dagget Street #103, SD (한빛 도서관 옆) 샌디에이고 카운티내 10개 중·고교가 올해의 우수학교(California Distinguished School)에 선정됐다.

가 주교육부가 지난 11일 발표한 ‘2011학년도 우수학교(Distinguished School)’ 명단에 따르면 샌디에이고 통합교육구에서는 ‘앨버트 아인스타인 아카데미’(중), ‘UCSD 프레우스 스쿨’(고), ‘샌디에이고 인터내셔널 스터디’(고) 등 3개교가 뽑혔으며 샌디에귀토 연합교육구에서는 ‘디에구에노 미들’(중)과 ‘샌디에귀토 하이 아카데미’(고) 등 2개교가 이름을 올렸다.

또 스위트워터 연합교육구의 ‘랜초 델 레이 중학교’는 올해 3번째로 우수학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외 코로나도 통합교육구의 ‘코로나도 하이’(고), 레이크사이드 연합교육구의 ‘리버밸리 차터’(고), 파웨이 통합교육구의 ‘오크 밸리 미들’(중), 밸리센터-포마 통합교육구의 ‘밸리센터’(중) 등이 선정됐다.

가 주교육부는 학교별 학력평가지수(API)를 근거로 1차 통과학교를 선별한 뒤 심사위원단을 각 학교로 보내 ‘캠퍼스 분위기’, ‘학교참여 카운셀링 프로그램’, ‘졸업률’, ‘중퇴율’, ‘학업성취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우수학교를 선정하고 있다.
홀수로 끝나는 해는 중학교와 고등학교 중에서 우수학교를 선정하고 짝수로 끝나는 해에는 초등학교를 선정한다. 올해는 가주 전체에서 97개의 중·고교가 우수학교로 선정됐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