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과외비용 :: $20

과외비용 :: $20 2 3762
과외비용 :: $20
원하는과목: 영어
과외장소: 상관없음
과외가능시간: 거의 모든 시간 가능
과외시작가능일자: asap
과외가능학생: 초등/14중등/고등/대학생/일반인
과외경력: 1.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이 없는 분들.
2. 최고 수준의 티칭 능력을 가진 선생님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 있는 분들.

그런 분들만 문의 주세요.
나만의 노하우 : (다소 강한 표현이지만) 개인과외 1인자 그룹 중 한 사람이라고 자부합니다.

꼼꼼하고 치밀한 진행, 학생들과의 진지한 커뮤니케이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20년간 좋은 학생들을 만나 수많은 공부의 기적을 일구어 냈습니다.
나의PR: 특A급 선생님의 지도가 꼭 필요한 매우 중요한 시점에 있는 분들에게,

기대 이상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기타학교/학원경력: 스스로 설 수 있을 때까지 엄격한 학습 관리를 필요로 하는 학생들, 쓰기의 벽을 깨지 못하는 학생들, 한국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두려움을 가진 귀국 예정 학생들,  시험의 넘어야 할 문턱을 도저히 넘어설 수 없는 분들, 교재의 내용파악이나 리포트 작성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

도움이 절실한 이런 상황에 있는 분들과 제가 진실된 마음으로 합심하여 함께 노력한다면 최선의 성과는 반드시 오게 되어 있습니다.
자격증현황: 변칙과 찍기의 달인들도, 아직 경험이 충분치 않은 초보 선생님들도 어쩌다가 큰 성과를 내기도
하지만, 그들이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이 없는 학생들에게 최선의 선택일 수 없습니다.
seraphi3@yahoo.com


626-201-2897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저도 2010.07.16  
궁금해요. 광고는 정말 혹하게 쓰셨는데 정작 본인의 전공이나 최종학교 같은 것은 없네요.
주변분들의 추천을 받지 않고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인데 가장 중요한 사항이 빠진것이 아닌가 합니다.  한가지 가격은 정말 싸네요.
전화해보니 2010.07.16  
샌디에고는 온라인으로만 한다고 하면서 서둘러 끊으시데요...저리 거창하게 광고를 왜 샌디에고에 올려..저같은 애타는 부모를 농낙하시는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