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함께 사업을 펼쳐 나갈 사업 파트너 한분만 모십니다

Edward, Oh 0 3314

샬롬!

저희는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LA 와 중국과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프(영어, 골프, 음악,축구, 야구, 농구) 사업을 하는 회사 입니다.

저희는 따로 시스템을 갖춘 회사가 아닙니다.

각자의 소액 투자자들이 뭉쳐 각각의 직원 역할과 Ownership을 갖는 벤쳐 기업 입니다.

한국 광주  그리고 중국 심양에 지사가 있는데 그곳 지사장도 역시 저희 투자자 입니다.

지금같은 어려운 시기에 헤쳐 나가자니 조직이나 거창한 사옥 보다는 내실을 기하고

안전을 택한 비지니스 스타일 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직원도 최소한 숫자만 뽑고 4명의 투자자들이 직접 발로뛰고 몸으로 부딪쳐나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비지니스를 한다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죠.

 

캠프는 LA Las Vegas 그리고 Phoenix 세군데서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Website www.edu-village.co.kr에서 확인 하십시오.

올해 스케줄은 이미 지난 12 27일부터 한국에서 골프 주니어 27명이 2 29일까지 이곳 라스 베가스에서 전지 훈련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 갔으며 오는 7 11일부터 3,4,5,짜리 영어 캠프가 LA, Vegas, Phoenix에서 열리며 또한 12 14일부터 내년 2 28일 까지 한국 골프 주니어들이 146명이 예약이 끝난 상태 입니다

이외에도 민박과 여행과 컨벤션 관련 서비스업(통역, 라이드, 숙박, 환전)이 있는데 관심있으신분들은 전화 주십시오

 

이렇듯 저희는 지금 열심히 발로 뛰며 비지니스의 활기찬 미래를 개척 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오늘 이렇게 장문의 글을 올리는 이유는 새로운 투자자 2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이제 지난 3월부터는 중국이 본격적인 문호가 열리며 해외 여행 자율화가 이뤄 졌습니다.

저희는 7년전부터 중국쪽에 투자를 해 왔습니다.

그래서 심양과 상하이, 라스베가스에 중국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사 업무를 시작 하면서

적은 자본 투자와 함께 동고 동락하며 회사를 키워나갈 분들을 찾게 되었습니다.

 

자격은 늘 긍정적 마인드와 도전적인 열정을 가진 자로 해외 여행과 미국 여행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투자 금액은 10만불 입니다.

만약 혹 체류 신분상의 문제가 있으시면 저희와 상의 해 주십시오 방법을 모색 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혹시라도 불손한 생각을 가지고 오시분 은 저희는 억만금을 가져와도 저희는 정중히 사양 합니다.

그리고 성품이 온화하고 꼼꼼한 분을 우선적으로 저희가 선택 하겠습니다. 융화가 중요 하니까요.

 

어려운 시기 함께 힘을 합쳐 헤쳐 나가면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동업에대한 인식이 좋지 않지만 미국은 모든 사업에 동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을 두드리세요 저희 절대 이상한 회사 아니고 100% 투명한 회사이니 안심하고 도전 해 보세요 함께 가십시다.

부족한 글 잃어 주신것 감사하고 앞날에 항상 하나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샬롬!

 

문의전화 :213-500-0546 Edward Oh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