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3 Comments
nara 2006.04.25  
자녀를 골프 선수로 키우고 싶으신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개인 코치가 있다고 하셨는데 당분간은 (3~4년) 개인 코치의 가르침에 전적으로 맡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여러가지 이론을 접하다보면 오히려 골프 스윙을 정립하는데 장해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시절의 골프는 어디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올바른 이론을 가지고 있는 선생님이라면 그런 선생님에게 3~4년 지속적으로 교육을 받아 무의식속에 습관적인 스윙을 터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취미 생활이라면 골프 캠프 추천합니다.
미국은 한국과 달리 골프를 칠 수 있는 환경이 좋아서 캠프나 전지훈련식의 단기 집중적인 훈련이 어린아이에게는 굳이 필요 없다고 봅니다. 선택한 선생님과 꾸준히 단계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선수를 준비하는 것에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열정적인 요한맘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겠지만 골프 전문가로서 안타까운 마음에 몇글자 적어 봅니다.
궁금... 2006.04.11  
숙식은 어디서 하나요? 아들녀석이 10살인데 아직 밖에 나가서 자 본 적이 없어서 자기가 어디서 자는건지 확인해야겠다네요...
지나가다 2006.04.10  
어린아이 에게 골프를 가르칠려고 하신다면  가격이 비싼겁니다  혹시 단체생활과 숙박하는걸 경험 시키려는  마음이라면  모를까요 ...이곳 샌디에고 에서 는 여름방학때 에 돈 하나 안들이 골프 가르치는 캠프가  잇읍니다 물론 숙식 하는건  아니구요..  골프하는거가 나이키골프 프로그램과 별차이 없읍니다  ..(저희아이경험을 말씀 드렷읍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