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ebay 에서 작동안되는 물건 산거에 관해서

Ebay 4 2228
제가 자동차 계기판 이베이를 통해서 몇일 전에 구입을 했습니다. 사실 살 때 셀러가 작동이 돼는지 안돼는지 자신도 모르니까  알아서 그거를 고려해서 살지를 결정하라고 했는데요. 설마 작동이 안돼는것을 팔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물건 작동안돼는거 팔면 사기가 아니냐는 생각으로....근데 막상 확인을 하니까 작동이 안됩니다. 그래서 리턴을 했으면 하는데 이런경우에도 리턴이 가능합니까? 제가 이베이 policy를 보니까 이런거에 관한것을 찾지를 못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리플해주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ebay 좋아 2006.04.27  
paypal 로 구입을 했으면 무조건 리턴하시고 머니백 요구하시면 바로 머니백 됩니다.
리턴한 영수증은 가지고 계시고요!!!
불가능 2006.04.28  
하네요..파는 사람이 작동되는지 안되는지 모른다고 써놨다면, 파는 사람의 책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아무래도 님께서 그것을 직접 고치셔서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아니면 똑같은 조건으로 다시 이베이에 내놓고..파시는 것이 상책입니다..아마 그것을 사는 사람들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James 2006.04.28  
이베이에서 개인간 거래할때는 판매자의 판매조건을 확인하시고 구입하셔야 됩니다.
고장난것도 수리해서 사용할 사람도 있기때문에 파는사람도 있습니다. 고장난 컴퓨터나 오디오등을 아주 헐값에 올려놓을수 있죠.그러니 판매조건에 중고품이고 작동유무를 확인할수 없다고 했다면 질문하신분이 100% 집니다.

다만, 이베이 파워셀러나 이베이 스토어 또는 이베이 옥션에서 개인이 아닌 사업자가 신품으로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100% 리펀 받으실수 있습니다. 클레임하면 바로 리펀들어옵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중고 가구를 개인이 내놓고 used 임을 밝혔는데 나중에 헐값으로 구매해놓고 새제품인줄 알았다고 반품해달라고 하면 100% 진다는 말이죠.
AS IS 2006.04.28  
셀러가 작동이 돼는지 안돼는지 자신도 모르니까  알아서 그거를 고려해서 살지를 결정하라고 했는데요

This means you buy it "AS IS"

However if the seller did not expecified "AS IS" you can try fight it, but 70 / 30 that SELLER WILL WIN against you, once he especified he does know if it works...

YOUR LOS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