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애국 동포들에게 드리는 호소문

-ichelle Kim 0 1448

- - - - - - - - -  호     소     문  - - - - - - - - - -

 

애국동포들에게 호소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위헌 및 위법 그리고 비선실세의 농간은 국회가 인준한 특별검사팀에서 밝혀낸 명백한 사실입니다. 그로인해 국민이 선출한 국회가 정당한 사유와 정당한 절차를 거쳐 탄핵을 한 것 또한 명백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박근혜와 최순실을 비롯한 국정 농단 헌법 파괴 세력들은 음모론과 이념의 색깔 그리고 편협한 종교적 이해타산을 들먹이며 탄핵과 검찰 조사를 반대하고 탄핵마저 무력화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사실은, 정보에 부족하고 한국 정치상황에 어두운 해외 동포들이 이러한 기득권 세력의 농간과 억지에 이용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짓으로 일관된 카톡이 각 종교 단체와 노인회등을 통해 전해지고, 심지어는 일당을 받고 관제데모에 동원되는 추한 모습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조국 대한민국을 염려하는 애국 동포 여러분께 간곡히 호소합니다. 

 

생각과 방식이 다른 것은 존중합니다. 

그러나 거짓을 사실이라고 우기고 강자를 위해 약자를 우롱하는 가장 비양심적이고 비열한 짓에 절대는 가담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종교 기관이나 한인회 등 기관의 직책이 있는 분이 하는 말이라 하더라도 사실을 부정하고 거짓된 주장엔 "아니오"라고 대답하는 용기를 내십시오. 

역사는 더디지만 반드시 정의로운 세상을 향해 전진 합니다.  그리고 거짓은 결코 진실을 이길 수 없습니다. 

자랑스런 조국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지금 우리는 부패와 거짓을 버리고 정의와 진리를 맞이할 때 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민주적인 법질서를 지키며 대한민국을 자랑스러워 하며 살아야 합니다. 

불의한 정권과 헌법 파괴의 주범들의 범죄를 심판하고 건강한 대한민국,  정의로운 시민사회를 이루는 길에 힘을 모아 나갑시다. 

 

2017년 2월   일

 

뉴욕•뉴저지 세사모

미시간 세사모

미주동포설록

미주희망연대 워싱턴

보스턴 희망연대

북가주 공감

샌디에고 사람사는 세상

세월호를 기억하는 샌디에고 사람들

세월호를 잊지 않는 애틀란타 사람들의 모임

시애틀 민들레 모임

시카고 더함교회

에드먼튼 희망실천 네트워크

워싱턴 시민학교

인디애나폴리스 세월호사람들의 모임

커네티컷 사람들

페북당

함석헌 사상 연구회

휴스턴 세월호 함께 맞는 비

희망세상 뉴욕•뉴저지 모임

 NC/SC세사모

2017희망Together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