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영어 관용표현 집중 학습에 도움됩니다

영어회화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서 좀 더 세련된 영어를 하고싶은 분들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어민들은 대화 속에 우리가 숙어 또는 이디엄이라고 하는 다양한 관용표현을 사용해서 대화를 하며 미국드라마나 뉴스 등을 봐도 그러한 관용표현들은 수시로 나오게 됩니다. ‘이디엄 익스프레스’는 원어민들이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관용표현을 중심으로 구성된 영어회화 책이며, 두 사람의 미국인이 350개의 주제에 대해 짧은 대화를 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읍니다.
전자책이므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MP3와 함께 다운로드 해서 언제, 어디서나 회화 연습을 할 수 있는 전천후 책입니다.
실로 엄청난 양의 관용표현들이 이 한 권의 책에 들어 있습니다. 영어회화 책은 한두번 보고 책장에 넣어 두어서는 안 됩니다. 생활의 일부분처럼 반복 학습/연습해서 주요 표현들이 입에서 맴돌 수 있게 해야 비로소 대화할 때 튀어나오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전자책은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유-튜-브나 네이버를 통해 ‘이디엄 익스프레스’를 검색해 보시면 책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고, 전자책 서점이나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체험판’을 통해서 책내용을 미리 검토해 볼 수도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