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중국 교포 김학철 어머니의 호소문

승화 0 2939
안녕하세요?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중국의 감옥에서 박해받고 있는 중국 교포 김학철씨 어머님의 호소문입니다.

http://www.hckim.net 김학철씨 구명 위원회 싸이트 입니다. 원하시면 김학철씨 구명을 위한 온라인 서명 하실 수 있습니다.

차가운 곳에서 박해 받고 있는 모든 분들이 하루 속히 제자리로 돌아오실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학철 어머니의 호소문

저는 중국 길림성에서 온 조선족 권청자입니다.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저희아들이 하루속히 석방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을 간절히 요청합니다.

저의 둘째아들은 김학철이라고 부르는데 올해 서른 다섯 살입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길림성 장춘시 길림정다유한공사에서 근무하였습니다.

저의 아들은 진.선.인을 생활에 실천하여 심신건강을 얻었습니다. 직장에서는 맡은 일을 책임 있고 착실하게 하는 좋은 간부였고 가정에서는 부모님께 효도하고 형제, 친척들과 화목하게 지내며 모든 친척과 친구들의 사랑을 받는 좋은 아들이었습니다. 사회에서는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자신보다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선량하고 좋은 사람으로서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이같이 좋은 사람이 감검되어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김학철은 감옥에 갇혀 인신의 자유를 잃었습니다.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거주지 주민위원회와 파출소에서 채포하려했기에 신혼인 그들 부부는 거주지를 자주 옮기면서 고생스러운 생활을 하다가 2003년 2월28일 장춘시공안국 사복공안에 의해 불법 체포되었습니다. 그들은 학철이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겨 넘어뜨리고 발로 차고 주먹으로 마구 때렸으며 강제로 연행하였습니다.

장춘시공안국과 차오양분국의 공안들은 학철에게 잔혹한 고문으로 허위자백을 강요했습니다. 그를 의자에 묶어놓고 전기봉으로 음부와 예민한 부분을 지져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게 하였으며 비닐봉투를 머리에 여러 번 씌워 질식시켰으며 양팔을 등 뒤로 수갑을 채워 매달아 놓고 구타하여 두 팔이 부러졌으며 잔혹한 고문으로 수차례나 기절하였습니다. 수갑은 손목 살 속 깊이 파고들어가 지금까지 깊은 상처가 남아있습니다. 심한고문으로 생명이 위급해진 저의 아들을 구치소에서는 받지 않으려 했으나 공안국공안들은 억지로 집어넣었습니다. 학철이 코와 입에서는 끈임없이 피가 흘러나왔으며 엑스레이촬영결과 폐에 손상이 발견되자 그를 사스병으로 단정하고 격리시켰습니다.

학철이가 단식으로 불법감금에 대해 항의했을 때 그들은 야만적으로 음식물을 주입시키는 등 잔혹한 고문을 계속했습니다.

2003년 10월 24일 장춘시 중급 인민법원에서는 가족에게 통보도 없이 비밀리에 징역10년을 판결하였습니다. 본인은 이에 불복하여 길림성 고급 인민법원에 항소했으나 2004년5월 항소심법원에서는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김학철은 현재 길림성 스핑시 스링 감옥에 수감되어있습니다.

저의아들 김학철이 무슨 죄를 지었기에 10년 판결을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려는 것이 죄란 말입니까? 파룬궁이 억울하게 탄압을 받았을 때 인권이 박탈되고 항소권이 유명무실한 중국 상황에서 진상을 밝혀 진실을 말하는 것이 죄가 됩니까?

저의 아들은 법을 어기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만 진.선.인 수련을 포기하지 않고 파룬궁진상을 사람들에게 알렸을 뿐 아무런 죄를 범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전 세계에 80여개의 나라에서 남녀노소 과학자, 교수, 고급지식인들이 모두 진.선.인 수련을 하고 있으며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심신건강을 가져왔습니다. 파룬궁은 또한 여러 나라와 각급정부에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같이 좋은 파룬궁은 유독 중국에서만 반대하고 탄압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 감검되어 고문에 시달리고 있으며 각종혹형을 받아 사망하였습니다.

특히 현재 중국 심양 수자툰 등 36곳의 비밀수용소에서는 파룬궁수련자를 산채로 마취도 하지 않고 장기를 적출하여 폭리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런 비인적인 집단학살 만행이 오늘 이 시각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학살만행은 비밀수용소에 있는 수련생뿐만 아니라 강제노동수용소, 구치소, 감옥에 갇혀있는 수련생 생명도 위협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비인간적 생채장기적출매매 만행과 수련자들에 대한 이러한 박해를 저지해야합니다.

정의와 양심은 우리 매 개인의 지지와 도움이 필요합니다. 선량한 정의의 인사들이여. 구원의 손길로 저의 아들과 무고하게 박해받고 있는 사람들을 구해주십시오

그들이 하루속히 불법감검 상태에서 벋어날 수 있게 도와 주십시요


2006년 6월 호소인:권청자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