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중고차 사고 팔고싶은분들 필독!

USSS 0 1387

안녕하세요 SD에 거주하시는 여러분.

중고차 거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글을 씁니다.

저는 차를 정말 좋아하는 1인입니다~!

어릴적부터 차와 오토바이를 너무 좋아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튜닝 클럽에서  최연소로 활동하며 차만보고 살던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싶은말은 미국에선 정말 차가 필요합니다

평소 자동차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중고차 거래에 있어서는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자동차의 상태가 본인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손해를 무릅쓰고 딜러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비용을 최소화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혼자 차를 구매하려면 막상 차에 지식1도없고 혹여나 잘못 산다면 구매후 큰 목돈이 나가기 마련입니다. 특히 유학생들 정말 돈도 없는데 차사고 골머리 꺠지는거 많이봐왔습니다.

그래서 더비싸게 믿을수있는  딜러에게 구매해도 손해많이 보는 분들 역시 많이 봤습니다 물론 딜러가 나쁘다는 말은 절대1도 아닙니다.

가장중요한건 어떤차를 얼마에 사나가 제일 중요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문제점들을 사전에 도와드리고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됬습니다.

차는 광나고 빠르고 비싼 차가 좋다고 다들 생각 하시지만 제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기에 맞는차를 좋은 컨디션 유지하며 잘타고 다니는게 가장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초보운전자에게 슈퍼카를 주면 운전은 커녕 주차도 못하듯이 자기에게 맞는 차를 찾아 드리고싶습니다.

제가 딜러는 아니지만 한참 어린 나이에 중고차 사서 튜닝해서 수십대 팔아가며  용돈벌이 해오며 살아 왠만한 사원증만 있는 세일즈만 하는 딜러보단 차상태 확실하게 잘본다고 자부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트렌스미션 공장 혼다 바이크샾에서 일한 경험있어  이분야에 확고합니다.

제가 좋아서 하는것인만큼 자동차를 사고 파는데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미국으로 온지 얼마 안되신분 아니면 한국으로 이제 귀국하시는분들

차를 팔거나 사야되는데 도움이 필요 하신분들

제가 대신위탁 구매및 판매 도와 드리겠습니다~! 

어떠한 차에 관련된 문의는 24시간 언제든지 메시지나 핸드폰(619-560-2088)으로 연락 주세요! 

차가 좋고 사람이 좋아 훗날 깊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한국에 있을때 고등학교당시 제가 땀흘려 번돈으로 직접 닦고조여 타던차량들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차에 누구보다 미쳐 살았던 시절입니다ㅎㅎ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