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샌디에고 자칭 크리스찬[천주교신자] 여러분들 보시고 회개하세요. Pt. 7

ayyeAog 17 4805

1c15a5f46cd2e2861a46d049a10dbc7c_1526084350_92.png

성당을 10년을 다닌 접니다.. 미사의 편리함을 모르겠습니까?

어느 성당을, 아무 주어진 주일에 가도 미사내용이 똑같은 편리함도 있고, 심지어 성경도 필요 없이 성당에서만 보라고 자기들만의 일년치의 미사내용의 성경구절로만 구성되어 있는 책까지 공급 해주는걸 누가 모릅니까..?

하지만.. 눈을 뜨고 보니 세뇌는 그리 곳이 있던게 아니더군요..

 

성서의 십계명이 천주교의 십계명이랑 다르다는건 아시나요?

1c15a5f46cd2e2861a46d049a10dbc7c_1526084374_38.jpg
 

 

내가 책의 대언의 말씀들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만일 어떤 사람이 이것들에다 더하면 [하나님]께서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만일 어떤 사람이 대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빼면 [하나님]께서 생명책과 거룩한 도시와 책에 기록된 것들로부터 그의 부분을 빼시리라.

요한계시록 22:18-19

 

가톨릭 신자분들, 미사 드리기 ,후로 성수 찍어서 돌덩이 앞에 무릎꿇고 예의 갖추죠 (저도 그랬습니다.. ..)?

미사도중에 돌상에 예의 갖추라고 무릎쿠션까지 붙여놓은 성당의 배려심.. 감동이더군요.

문제는 짓거리를 하지 말라는데도.. 유교의 뿌리를 못버린 천주교는 주님의 십계명을 뜯어고치기로 합니다.. 저는 이런걸 두고 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만..?

 

땅에 있는 자를 너희 아버지라 부르지 말라. 너희 [아버지] 하늘에 계신 분이시니라.

마태복음 23:9 (이건 .. 마치 교황청이란게 들어설거라고 예수님께서 이미 알고 계신거 같지 않나요?)

’…

영어로 신부의 호칭은 father입니다..

교황의 호칭 또한 holy father입니다.. 감히 holy 앞에 붙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qNqGCnckGos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과 가증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호수에서 자기 몫을 받으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요한계시록 21:8

이제 육신의 행위들은 명백하니 이것들이라. 간음과 음행과 부정함과 색욕과 우상 숭배와 마술 증오와 불화와 경쟁과 진노와 다툼과 폭동과 이단 파당과 시기와 살인과 취함과 흥청댐과 그와 같은 것들이라. 내가 또한 전에 너희에게 말한 같이 이것들에 대하여 미리 말하노니 그런 일들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하나님] 왕국을 상속받지 못하리라.

갈라디아서 5:19-21

{} 말하노라. 날에는 내가 말들을 한가운데서 끊고 병거들을 멸하며 땅의 도시들을 끊고 요새를 무너뜨리며 내가 마술 손에서 끊으리니 네게 다시는 점쟁이가 없으리로다.
미가 5:10-12

 

https://www.youtube.com/watch?v=VG0Nm0bJpZc

교황청의 이런 역겨운 행위를 무시 하면서까지 천주교에 남아있는 여러분.. 여러분들이 성당에서 얻고자하는 것은 과연 무엇이란 말입니까!? 결당코 확실한건.. 영생은 아닙니다..

 

우리 주님께서 하지말라는 짓만 골라하는게 천주교입니다..

 

교황청의 루시퍼 찬양 (예수님이 루시퍼의 아들이라고 찬양하는걸 똑똑히 보십쇼):

https://www.youtube.com/watch?v=nqTtFWeVeCI

 

그것은 결코 놀랄 일이 아니니 사탄도 자기를 빛의 천사로 가장하느니라. 그러므로 그의 사역자들 또한 의의 사역자로 가장한다 하여도 그것은 결코 큰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들의 행위대로 되리라.

고린도후서 11:14-15

 

저는 신념과 믿음.. 창조가 궁금해서 역사와 뿌리를 알아보고 천주교의 잘못 점을 직접 파해친 다음, 이해를 하고 개종을 했습니다.

교회신도 여러분들은 성당 다니는 신자들 하는지 들어나 보고 싶군요?.

마리아한테 기도한다는 이유 하나로 (물론 예수님께서도 기도는 본인한테도 하지 말고 성부한테 직접하라면서 주기도문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프란치스코는 인간은 너무 하찮은 존재라 기도가 신한테 직접 안닿으니 고해성사나 본인들을 통해 기도를 해야만 아버지께서 듣는다고 합니다.. 이건 사탄교 새신자들이 사탄한테 기도하는 개념입니다. Vatican Luciferian Church 비교해 보신다면 종교가 상당이 흡사하다는 점을 아시게 겁니다)? 믿음있는 사람이 담배 핀다고? 한심합니다..

남이 하니까 나도 하자라는 무개념의 자칭 크리스찬들이 너무 많습니다..

 

너희는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넓고 길이 넓어 거기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좁아 그것을 찾는 자가 적으니라.”

마태복음 7:13-14

 

하나님을 앞세워 가톨릭이 역사적으로 저지른 만행들.. ‘연이란 것도 지어내 벌이로 이용한 사악한 쓰레기들입니다..

아프리카에 굶어 죽어가는 불쌍한 아이들은 도와주라고 하면서.. 에효.. 가톨릭이 성당내부에 쳐바르고 치장하고 다니는 /은덩이로 아프리카대륙을 살리고도 남겠습니다..

여러분.. 그렇게 전도도 제대로 안하는 천주교가 모든 기독교 종파를 포함한 신자들의 30% 차지하는 11억명정도를 육박하는 것을 아십니까?

1950년대 부터 말도 안되는 속도로 가톨릭 신자가 늘고 있다는걸 알고 있습니까? 2010 전세계인구 16% 차지한 천주교.. 과연 생명의 길이 이렇게나 넓을까요?

교회다니는 여러분들.. 장로교/감리교 등등 포함한 개신교 인구가 8억명정도 된다고합니다.

 

내가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낙타가 바늘귀를 지나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 왕국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시매

마​태복음 19:24

 

욕심의 죄는 수많은 하나인데, 하나의 죄로 죄인이 천국을 들어가는것보다 덩치 낙타가 땀샘같은 바늘구멍에 들어가는게 쉽다하셨습니다.

부를 가진 그리스도인 없나요? 도박에 빠진 그리스도인은요? 앞에서 살살 웃고 등에 꽂으며 같은 형제 등쳐먹으려 궁리하는 나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그리스도인은요?

과연 예수님 영접하고 평생 교회만 다녔다는 이유로 8억명 전원이 천국을 갈까요..? It’s something to seriously think about..

성당 다니시는 형제/자매님들.. 여러분들이 정녕 그리스도 때문에 성당을 다니는 거라면 하루라도 빨리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제대로 교회로 인도하시게끔 기도하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까지 천주교의 실체를 보여 줬음에도 불구하고 성당을 다니시겠다면..

May the real Holy Father have mercy on your souls..

 

형제들아, 이제 내가 너희에게 간청하노니 너희가 배운 교리에 역행하여 분쟁을 일으키거나 실족하게 하는 자들을 주목하고 그들을 피하라. 그런 자들은 우리 []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지 아니하고 자기 배를 섬기며 좋은 말과 빼어난 말솜씨로 순진한 자들의 마음을 속이느니라. 너희의 순종이 모든 사람에게 널리 알려졌으므로 내가 너희로 인해 기뻐하노라. 그러나 너희가 선한 것에 대해서는 지혜롭고 악에 관해서는 순진하기를 내가 여전히 원하노라. 평강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너희 발밑에서 상하게 하시리라. 우리 []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와 함께 있을지어다. 아멘.

로마서 16:17-20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7 Comments
무교 2018.05.11  
무교한텐 기독교나 천주교나 불교나 다 사이비임.

남들한테 종교 강요좀안했으면 좋겠네요
지나가다가 2018.05.11  
근데 여기서 왜 이러시는지?
오직 자신만이 진리를 알고 있다는 독선이 아닌지???
이러니 개독개독하는겁니다 ㅎㅎ
훗... 2018.05.11  
대표 3재 종교 중 불교 기독교 천주교 겠죠???
유독 타 종교 비방하는건 기독교 밖에 없다는건 아시는지요???
예수가 그러라 하덥니까????
훗.. 2018.05.11  
그럼 샌디에고 주민이 애용하라고 만든 사이트에 당신의 행동은 정당한건지??????????
여기가 교회 게시판이요?
깽판은 당신이 하고있는데??? ㅎㅎㅎㅎ
당신한테는 무슨 거룩한 의무 인지 모르겠으나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그냥 개독이요
ayyeAog 2018.05.11  
한글 모르나요? 일반인들 말고 자칭 크리스찬 보라고 썼다니까요?
무식하면 말을 아끼라고 배웠습니다만..
흣흣 2018.05.14  
샌디에고 일반인들도 애용하는 사이트에 그리 도배를 하시면....
말좀 아끼시죠,,무식해 보이니
크리스찬 2018.05.11  
성경말씀 구비에 맞게 끌어다가 조합해놓고 마치 크리스찬들이 모두 그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있다는 듯.
잡지에서 한글자 한글자 떼어다가 협박편지만드는거랑 뭐가다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윗글대로라면 무슨종교든 가장 많은 인구가 믿는다고하면 그건 잘못된종교겠네요. 제발 조용한곳 분윅 이상하게 만들지말고 혼자만의세계에서 사세요
faceooo 2018.05.12  
사명감가지고 남도우려고 하신다는분치고는 꽤나 공격적이시네요. 별로그렇게 큰신뢰가생기는 답변을 하시는분은아니시네요..
지나가다 2018.05.12  
동몰도 궁지에 몰리면 공격한다고해요^^ 님이 먼저 불필요한 공격을 안하시면 방어도 안하실텐데. 이런게 이기적인 행동하닌가요?
ㅋㅋ 2018.05.12  
님의 태도는 공격적이지않나요???? ㅋㅋㅋ 글 포인트 캐치를 못하거같네요. 크리스쳔이라고 삿대질부터하는건 신뢰가 가는 행동인가요?
멋쟁이 2018.05.12  
원래 몸에 좋은 약은 쓴 법이죠. 글쓴 분의 안타까움이 전해집니다. 저도 많은 찔림과 님 글에 도전을 받습니다. 그 마음 계속 가지시고 전도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선택한 자만이 들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교회는 목욕탕과 같다고합니다. 목욕탕에 때가 많다고해서 내 몸의 때를 벗기지 않고 그냥 나오지 않듯 성경 말씀으로 내 죄와 잘못들을 계속 씻어 내며 거듭나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경험하지 못해 본 사람들은 이해 못 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에 "너희가 나의 이름으로 핍박과 박해를 당할 것이니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하고 지금도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죽임을 당하는 형제, 자매들을 위해서도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도 하나의 사명인 것 같습니다.
2018.05.12  
와 신난다 댓글이다
-injin 2018.05.12  
별 젖가튼 소리 나부리네 ㅎㅎㅎ 미친 저능아 녀 ㄴ
뭔소리 2018.05.14  
여기또 뭐소리여..
아까는 교회 나갔다면 이제는 성당을 다녔다고????
앞뒤가 안 맞는 말일세...
장황하게 써놨네.....
신천지인지 뭔지 그거 아닌가....
2019.01.29  
천주교신자를보고 크리스천이라고 안합니다.
성당10년다녔다는말은 제목부터 구라인증밝혔죠?ㅋㅋ
이런식으로 타종교 깎아내리고 비방하고 자기입맛에맞게 교묘히 비난하는거보면 자기종교에 먹칠이나다름없네요 ㅉㅉ

교황은 pope라고 하지 holy father라 하지않습니다.
어디 미국에서 헛으로 배워서 그런건지몰라도 대한민국본토에서 그런 개소리 하지마세요.
상종도하기싫네요.
가톨릭 2019.12.04  
병신아.. 미국에서 성당 다녀 봤니? 대가리에 빈것 없는 무뇌아 밀레니얼 새이 아가리 터는건 잘하지. 가톨릭 신자들이 교황을 부를 때 홀리빠덜이라 그래 ㅂ.ㅅ아. 너는 교황한테 폽! 폽!하면서 부르냐?
가톨릭 2019.12.04  
사회 쓰레기 새이야 미국 쳐 왔으면 영어나 열심히 배우다 가. 양아치들 마냥 술 퍼먹으로 다니면서 넷상으로 나대다가 밟히지 말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