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2019 샌디에고 생활속의 명상과 기공 힐링 워크샵

-ansdesign 0 957

생활속의 명상과 기공 힐링 워크샵” 2019 샌디에고

 

9 20 () 3 - 9  한국에서 오신  전문 한의사 선생님과 함께 하는 건강진단과 최병주 선생님의 강연 “ 기공이란 무엇이고 기공의 효과는 무엇인가?” 

9 21 () - 9 22 () : 생활명상과 기공 워크샵

9 23 () - 9 25 () : 생활명상과 기공 워크샵

9 27 () - 9 29 () : 힐링 캠프Idyllwild, Ca

 

체험 수기 : 최영문(샌디에고 거주, 회계사)

40대가 넘어서면서 젊은 시절에는 전혀 걱정 하지 않았던 문제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어쩔수 없는 노화와 더불어 사회 생활 속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더해지면서 면역력 저하를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직업 특성상 하루의 대부분을 컴퓨터 앞에서 보내면서 여러가지 이상징후 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그러던중 한여름에 실내의 에어컨 바람에 장시간 노출되면서 냉방병에 시달리기 시작했습니다암과 같은 중병은 아니지만 본인에게는 너무나 고통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병을 고치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해보았습니다. 여러 한의원도 다녀보고 스스로 고치기 위해 , 뜸도 공부해 봤지만 효과는 제한적이었고 에어콘 바람만 쐬면 다시 도지기를 수년에 걸쳐 반복되었습니다

그러던 한상복 관장으로 부터 최병주 선생님의 기공세미나에 대한 소식을 듣고 작년에 처음 기공과 명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이전에는 전혀 해본적도 없는 문외한 이었지만 오랜 시간 태극권을 가르쳐 주신 한관장의 추천으로 호기심 기대 반으로 참여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나 생소하고 모두가 처음 하는 것들이라 어색했지만 인내심을 갖고 주중 오후 세미나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오후에만 참여했던 관계로 별다른 효과를 알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주말 세도나와 그랜드 캐년에서의 수련을 통해 놀라운 변화를 느낄 있었습니다최병주 선생님께서 이끌어 주신 짧지만 강렬한 명상 여행을 통해서 자가 치유 능력을 회복 있었습니다대자연과 함께 하는 기공과 명상의 강력한 효과에 놀라지 않을 없었습니다. 세미나 이후 꾸준한 수련을 통해서 만성 질병에서 헤어 나왔을 뿐만 아니라 명상을 통해 내면의 세계를 깊게 성찰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있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시 세미나를 하게 된다고 하니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자연 속에서 나를 찾는 여정의 길을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문의 619-677-0404, goldenrishi.com 4683 Mercury St Suite H SD, 소망교회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