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불임센터 메디컬팀이 운영하는 난자 뱅크에서 난자 공여자를 찾습니다.

HappyParenthood 0 784

기증된 난자를 통한 시험관시술(IVF)은 자연임신 불과로  시험관시술(IVF)을 시도했으나 여러 번 실패했던분들,  유전적인 질병을 보유하거나 고령인분들이 가장 마지막으로 선택하는 불임/난임치료 입니다특히 아시아인계는 불임에 대한 사회적/문화적 낙인으로 불임/난임부부들이 아기 갖는 것을 많이 주저하며 기증된 난자를 통해 시험관 시술을 하기로 결정한 후에도 난자 기증자를 찾는데 어려움이있습니다.

 

 

 

기증자들은 시험관 시술을하는 여성들과 난자기증까지 스크리닝 과정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과정을 밞습니다.  불임센터의 의사간호사분들이 직접 기증자 스크리닝을 진행하고(메디컬 스크리닝 및 psychological evaluation 모두센터에서부담채취까지 모두 지휘하세요. 지원서를 작성하고 수령인을 기다리는 기존 기증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리닝 후 바로 난자 뱅크에 진행하게 됩니다. 보상금은 American Society for Reproductive Medicine ("ASRM") 가이드라인을 참고하나 노력과 시간에 대해 충분히 해드립니다. 

 

Pre-qualification: 

 

 

 

연령 21 - 29 사이

 

대학 재학중 혹은 졸업자(재학증명서,혹은 대학졸업장/졸업증명서 제출필요)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신

 

·     가족력질병이 없으신

 

·     비흡연자

 

 

관심이 있거나 질문 있으신 분은support@happyparenthood.org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