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국 단기 방문때 휴대폰 사용

ㄴㄹ사랑 4 4329

한국에 단기로 일주일 정도 갈때 휴대폰 어떻게 사용하면 제일 좋나요?

버라이젼 입니다.

여기 샌디에고에 유심칩 파는곳 있나요?  아님 그냥 버라이젼 전화해서 해외 사용한다고 하면 되나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샌디에고맘123 2019.10.08  
전 알뜰폰 심카드 하나 샀었는데 그걸로 계속 갈때마다 충전해서 쓸만큼만 써요.
JasonLee 2019.10.09  
단기방문(1주일 미만)이라면 Verizon SIM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플랜에 따라 틀리긴 하지만 해외사용 사전등록(Travelpass, 등록비는 무료, online 등록가능)하면 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하루 10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분들한테 수신전화가 국제전화라는 단점이 있지만, 데이터 무제한이니까 카톡 전화등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국에서 오는 전화는 무료로 수신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장기 체류하실 경우에는 KT나 SKT 웹사이트에서 선불 USIM 미리 신청하신 뒤에 인천공항 도착하신 후에 픽업하셔서 SIM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0일 무제한 사용이 7만원 정도 합니다. 예약만 하시고 공항에 도착하셔서 지불하고 SIM 찾으시면 됩니다.
미국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한국에서 장기간 체류하실 때(방학 등) 좋습니다. Dual SIM 지원하는 폰을 가지고 계시면 미국 SIM, 한국 선불 USIM 둘다 넣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KT 선불 USIM link : https://roaming.kt.com/rental/kor/product/presim.asp

도움 되셨길.
ㄴㄹ사랑 2019.10.09  
두분 모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ong/홍석 2019.10.09  
주민등록번호 있으시면 KT에서 선불심 3만원짜리 천원에 지금 세일합니다.
EGSIMCARD 선불심도 괜찮아요 (외국여권소유자).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