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사람찾는 방법(탐정 등)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다운 0 1525

2011년 20대초에 샌디에고에서 유학생활 중이였는데 집주인과 문제로 소액제판을했었습니다. 집주인과 관리인(집주인엄마) 총 사건 2개 (판결 $4500,$3200 중 지금까지 $2,000정도 받음)

 

소액제판이여서 그당시 판결이 나도 얼마 안됐긴했는데 그당시에는 돈받는것보다 이겼다는거에 너무 기뻐서 돈받는거에 크게 생각을 못했어요 못받으면 이자가 불어나니깐 언젠가 받겠지 한게 지금 문제가 되었네요;

 

지금까지 돈받은건 집주인은 얼굴 한번 못봐서 집주인엄마(관리인)와 연락을했었는데 그사람이  돈도없고 직장도 없다해서 제가 그사람이 살고있는 그집에 압류를 걸어났었는데 그 집이팔리면서 제가 그당시 3번째 순위인가 4번째여서 돈을 다 못받고 사건하나중 한나에서 판결받은금액보다 절반만 받았습니다. 그당시에 어려서 그것받고 그 사건이 끝난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9월에 미국에 휴가차 놀러가면서 궁금함에 이자까지 얼만지 법원가서 확인해봤는데 다합쳐서 집팔아서 받았던 그 사건도 끝나지 않았다하고 아무튼 이자까지 다 합치니 거의 만불이 넘더라고요. 소액제판 상담해주시는분께서 사건 10년후면 그 사건이 사라진다고 그전에 돈을 받아야한다고 그 사람이 일하는 직장이나 은행 뭔지 아냐고하는데,,, 지금 이름만 알고 전화번호 집주소 아무것도 모른다하니 도와줄수 없다하네요... 확실한거는 그사람이쓰는 은행이니깐 소셜미디아 같은데서 찾아보라고 하는데 어찌 알 방법이있을까요???

 

소액제판이여서 돈이 얼마 안돼 탐정을 고용해도 찾아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 필리핀아줌마의 버럭 소리지르면서 유학생들 무시하는소리와 자기아들 군인이라고 어디 해볼테면 해봐라하면서 웃는소리 다시듣고 싶지 않네요..

 

 

도와주세요..

현재 한국에있어서 연락을 어찌 해야하나요?? 제가 사이트 계속 들어가서 체크하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