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제목 : 화장품(한국형 피부연고제) 사업을 제안합니다.

mustory 2 1700

 

안녕하십니까?

한국 화장품 제조 및 책임판매 회사 MUSTORY입니다.

 

저희 MUSTORY 다양한 피부 문제, 상처, 발진, 아토피, 가려움증 등 전반적인 피부문제에 도움이 되는 코슈메디컬 피부 연고제를 개발/제조한 회사입니다. 

20년 동안 해외 ngo단체,선교단체,봉사단체 등에 비매품으로 제공하던 피부 연고제를 소비자들의 염원으로 사업화 하게되었습니다. 

17건의 독자 연구결과와 필드테스트를 통해 제품성을 인정받아 (호주의 포포크림, 싱가폴의 호랑이연고 등 해외에서 유행하는 피부 연고제를) 

한국의 기술력으로 더욱 품질 좋고 효과 좋은 한국형 피부 연고제로 출시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너무나 많은 종류의 화장품, 값비싼 가격, 광고에 의해서 화장품시장이 심각하게 과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법, 광고법등의 제한이 너무 많아, 저희 MUSTORY는 한국보다 해외에서 mustory 피부연고제의 필요성과 화장품 시장의 사업성을 보았습니다.

 

MUSTORY는 해외 시장의 판로 개척과 유통 및 판매 등 사업적인 제휴를 맺고 싶은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찾고 계시거나, 효과 좋은 화장품을 유통하고 싶으신 분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락 주시면 제안서 및 사용법 등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명 : MUSTORY

대표자명 : 김상수

전화번호 : 010-5640-8882

EMAIL : mustory.help@gmail.com

카카오톡 / 라인 / 위챗 : mustorykorea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사기냄새 2020.05.28  
같은 한국인 등쳐먹을려는 남새 나냐
mustory 2020.05.28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같은 한국인 등쳐먹으려는게 아닙니다.
직접 개발한 화장품을 수출할 목적으로 사업 제휴 및 사업 제안을 드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