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완료) 애완견 입양 관련 이동 서비스를 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이재환 8 1766

안녕하세요?

얼마전 이 게시판에서 한국의 유기견 보호소에서 진돗개(1.5세, Female)를 입양 해 주실 분을 찾던 이재환입니다. 이 진돗개는 제가 지난 6/21일에 입양한 강아지의 어미로써, 이미 성견이다 보니 입양처를 구할 방법이 없었기에 제가 입양해서 모녀를 함께 데리고 있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경기도의 어느 개 도축장에서 강아지와 함께 구조된 모녀입니다. 

 

그래서, 7/17일 이후 언제라도 인천->L.A로 대한 항공이나 아시아나로 오시는 분이 계시면 이 어미견에 대한 이동 서비스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이동 서비스의 절차는

- 우선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분께는 비용의 부담이 전혀 없으시고, 케이지에 들어가 있는 어미견의 무게 또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실 분의 화물 무게에 포함되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 단지, 인천공항에서 유기견 보호소의 직원을 만나서 Check-in 하실 때 함께 Check-in 해 주시면 어미견은 비행기의 화물칸에 있는 애완견 전용 공간으로 이동이 되고,L.A에 도착하신 후에는 Baggage Claim 하는 곳에서 공항 직원으로 부터 카트에 실린 어미견의 케이지를 받아서 출국장에 기다리고 있는 저에게 전달만 해 주시면 됩니다.

- 입양은 모두 적법한 절차에 따른 것이며, 입양에 따른 모든 검역/계약서 등등의 서류를 한국의 유기견 보호소의 직원이 인천 공항에서 전해 드릴 것이며, 미국에서의 입국 심사에 있어서 어떠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물론 이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분께는 감사 인사의 의미로 약간의 사례도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를 제공해 주실 의향이 있으신 분께서는 제게 카톡 (ID: jhlee1561)이나 또는 문자 메세지(619-997-2503)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Sd- 2020.07.07  
일반적으로 미국에 누군가의 부탁들 받아서 수화물을 가져오는 것은 불법입니다. 혹시 하시려는 분은 잘 알아보시고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아래 CDC 웹사이트 참조하세요
https://www.cdc.gov/importation/bringing-an-animal-into-the-united-states/operation-dog-catcher.html
맞네요 2020.07.07  
위에 웹싸이트에 이렇게 나오네요. 이런일은 직접하시는게 좋겠는데요..

Illegal importers’ tricks
......
Another ruse is to recruit a “flight parent,” offering travelers a free flight in exchange for claiming the dogs as their own on their flight to the United States. The importers tell the unsuspecting flight parent they are helping to transport rescue dogs to meet their adoptive owners at the airport. They then give a description of the new families or transporters and a meeting point at the airport to make the exchange. The transaction between the flight parent and the puppy’s new family leaves no paper trail.
이재환 2020.07.07  
위에서 부탁드린 사항은 불법적으로 행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이동서비스를 제공하시는 분께서는 한국의 유기견 보호소의 직원으로 부터 제가 견주로 명기가 된 애완견 해외 입양을 위한 모든 검역서류및 애완견 입양관련 계약서, 그리고 세관측에 제시할 Letter( 제가 견주임과 동시에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분이 인천->LA구간을 단지 이동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음을 명기한 내용)를 받으시게 됩니다.
-hoi jin 2020.07.07  
이재환님께서 부탁하신 사항이 불법이라는게 아니네요 남의 부탁으로 수화물을 갖어다 주는 행위가 불법이라네요 원만하시면 여기서 강아지를 구하세요 한국에서 새끼도 아니고 어미개까지 데려와 키우며 어미개랑 적응 못하시면  어떡 하실려고 두.세달 기다려 보세요 제가 구해 드릴께요 정말 원하시면 쪽지주세요
이재환 2020.07.07  
강아지가 추가로 필요해서 한국에서 데리고 오는 것이 아닙니다. 시간이 지나서 어미개가 입양이 안되면 어미개의 운명이 어찌될 지 뻔하고, 그래서 어미랑 딸이 그나마 편한 환경에서 함께 지내게 해 주려는 마음 뿐입니다. 말이 어미이지 이제 한살 반이고, 태어나서 여태껏 제대로 사람으로 부터 사랑을 받아 보지 못한 아이입니다. 마음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on 2020.07.07  
어미강아지 ,!
어서 도우실분 계셔서, 아기강아지와 함께 하는 그날 속히오길 바랍니다.
애견가족 2020.07.07  
좋은일 하시는데 속히 좋은소식있기를 바래요!!
이재환 2020.07.09  
우선, 본건은 이제 해결이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저희 강아지는 한국에서 구조될 당시에 부모견및 함께 태어난 한 자매와 함께 온 가족이 구조되었는데, 저도 오늘에야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구조될 당시부터 지금까지 한국에 계신 어느 한분이 매월 지속적으로 이 진돗개 가족이 쉘터에서 지내는데 필요한 대부분의 비용을 후원해 오셨다고 합니다. 이제 혼자 남은 어미견이 저희에게 입양이 확정되었으나 이곳으로 오기 위해서 이동 봉사자를 찾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Cargo Airplane으로 바로 올 수 있도록 그 분이 전액 비용을 부담해 주시겠다는 의사 표시를 해 오셨다고 합니다. Cargo Airplane으로 오는 경우가 일반 여객기로 오는 경우보다 비용이 훨씬 더 비싸거든요. 그래서 그 분의 도움으로 현재 받고 있는 치료가 끝나는 7/17일경에 바로 저희 집으로 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며칠간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저 보다도 먼저 이 게시판에 이동 봉사자를 찾는 글을 올리신 분이 두분 계십니다. 그분들이 아직도 도움 주실 분을 구하지 못한 상태이신 것으로 아는데, 위의 댓글과 같이 어떤 두분이 법적인 조언까지 해 주셨지만, 절대로 불법적으로 하는 일이 아니므로 여건이 되시면 도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