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말티즈 여아 4개월 분양합니다.

오션사이드74 7 3144

안녕하세요. 한국 I love dog 미국지사를 통해 분양받은 말티즈 여아 9월1일생 강아지입니다. 맞벌이를 하는 저희 부부가 pandemic 때문에 혼자 집에 있는 중학생 딸을 위해 어렵게 분양받은 강아진데 아이가 혼자 케어하기 벅차하고 아무래도 케어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가족을 만나는게 좋을것 같아 힘든 결정을 했습니다. 너무 순하고 예쁜 강아지라 짧은 시간 정이 많이 들어서 정말 사랑으로 키워주실 분만 연락 바라겠습니다. 분양비용은 $2900 + 세관비용 $300 들었구요, 미국에서 2회에 걸쳐 건강검진과 추가 접종 했습니다. 강아지 용품은 울타리, 크레이트, 매트3개, 배변패드, 침대2개, 사료, 발톱깍기, 강아지물티슈, 귀세정제, 눈세정제, 브러쉬, 장난감 등 모두 있고 강아지 분양비용과 접종비 $3500불만 받을 예정이며 모든 강아지 용품은 무료로 드리겠습니다. 접종기록과 통관서류는 원하실 경우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영 2020.12.28  
강아지는 비행기 타고 온 것도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아요.  주인이 바뀌는 것은 더욱 힘든 경험일 것 같아요. 초기비용을 돌려받으시는 것보다는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가정에 보내시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지셔야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강아지 앞으로 키우는데 비용이 훨씬 많이 들거든요.
오션사이드74 2020.12.28  
네 맞아요. 저도 여기서는 강아지를 분양받기가 너무 어려워서 어쩔 수 없이 한국에서 분양신청을 했지만, 기다리는 2주 동안 애기가 혼자 비행기 타고 오면서 얼마나 힘들까, 와서 적응은 잘 할까, 걱정 많이했구요, LA 공항에서 픽업할때 너무 안쓰러워서 정말 잘 키워주고 싶었어요. 그런데 그럴 수 없는 상황이라 더 사랑 많이 받을 수 있는 가정에 보내고 싶었던 건데 제가 돈에 더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 느껴졌다면 죄송합니다. 아마도 강아지한테 관심은 있는데 비용이 마음에 안드신분 같은데 저는 정말 저희 강아지를 진심으로 잘 키워주실분이 있다면 분양가격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렘맘 2020.12.29  
너무 이쁜 아이인데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시고 입양보내시길 바랍니다. 원래 한살 전후까지가 손이 젤 많이 가요. 그 시기만 잘 보내시면 나중엔 뗄래야 뗄수없는 가족이 될 수 있어요.멀리 와서 원글님께 안긴 것도 인연일 텐데요. 아무쪼록 잘 해결하시기를 바래봅니다.
Yoda 2020.12.29  
요즘 팬더믹 때문에 반려 동물을 찾는 수요가 급증해서 그렇지 그 전까지는 순종 혈통만을 번식시켜서 분양하는 사람들이  아닌 이상 보통 레스큐어 센터에서의 입양비용은 200불을 넘지 않았습니다. 제가 작년에 입양해 봐서 잘 압니다. 님이 비행기를 태워 장시간 고생시키면서 미국까지 데려오지 않았다면 한국의 다른 가정에서 잘 살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아이인데 여건이 안된다고 다른 가정에 다시 입양 보내면서 님이 지불한 모든 비용까지 그대로 돌려받겠다는 생각에 좀 화가 나는군요. 그 강아지는 뭔 죄입니까?
SD푸른하늘 2020.12.29  
한국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미국으로 데려와 같이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위 사진에 있는 강아지의 15년 인생이 걸린 일인데... 불쌍하네요 강아지가. 참 안되었습니다. 위의 강아지가 '케어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가족'은 지금 가족 외에는 만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강아지에게는 지금, 현재의 가족이 가장 좋은 가족이지요. 그럼에도 결정을 하신 듯하니, 위의 사랑스러운 아이를 생명 다할 때까지 평생 사랑하고 보호해 줄 수 있는 주인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분양(?) 비용도 좀 낮추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아이가 정말 예쁘네요.
coolkj37 2020.12.29  
2019년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유기센터를 제외한 모든 펫 거래는 불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쁜 강아지가 얼른 좋은 새 가족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Rl861 2020.12.29  
개 별로 안좋아 하는데 진짜 이쁘네요.
애완견이 생각 보다 비싸군요. 처음 알았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