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행사를 보다 쉽게 공유할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입니다.
지역 관련 단체, 교회, 클럽, 모임등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이곳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로그인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단, 내용이 상업적인 홍보성 등록은 삭제 조치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명상 & 기공 세미나

-ansdesign 0 1193

젠 메디테이션 소사이어티(Zen Meditation Society 대표 한상복)가 주최하는 명상·기공세미나가 10월 말 샌디에이고와 세도나, 그랜드캐년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활동을 시작한 젠 메디테이션 소사이어티(이하 젠 메디테이션)는 세계금선학회의 최병주 회장을 초청해 한국풍류선도의 명상과 기공을 동포사회에 소개하고, 참석자들이 이를 통해 몸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금선학회에서 개발한 호흡과 명상 그리고 기공법인 한국풍류선도는 호흡, 명상 등 종전의 정적인 수련 방식을 탈피해서 동적인 기공수련도 함께 하게 된다. 

한상복 대표는 "이 수련법을 익히면 몸 안의 기가 단전에서부터 시작해 온 몸을 한바퀴 돌아 나올 수 있도록 해서 막힌 혈맥 등을 뚫어 건강을 증진 시킬 수 있고, 각종 질병을 치유할 수도 있다"며 "명상과 기공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가진 최병주 회장이 직접 개인지도도 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한상복 대표는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태극권(타이찌)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젠 메디테이션은 본인이 젊은 시절 직접, 수련법을 통해 치유를 받은 것이 계기가 되어 설립했다고.
 

이 명상과 기공을 연마하면 변비, 신경통, 오십견, 불면증, 간 및 심장, 신장, 폐치료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도 있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하고 있다. 세미나의 일정은 다음과 같다.  

WEB SITE

http://zenmeditationsociety.org/

  

SEMINAR REGISTER

http://zenmeditationsociety.org/shop/

▶10월 22~25일 샌디에이고 매일 오전, 오후 세미나 

▶10월 27~28일 세도나 및 그랜드캐년 

▶문의: (619) 677-0404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532264 

0 Comments

2024년 03월 28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