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행사를 보다 쉽게 공유할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입니다.
지역 관련 단체, 교회, 클럽, 모임등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이곳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로그인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단, 내용이 상업적인 홍보성 등록은 삭제 조치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사랑교회 로마서 말씀 공부반 시작

Kare 0 979
샌디에고 사랑교회는 "말씀 공부와 영성의 삶에 모든 것을 거는 교회"를 모토로 하고 3월 15일 부터 20주간 로마서 공부를 시작합니다.

성경공부 대상은 모든 샌디에고에 거주 하시는 모든 분들입니다.
기독교인,  비기독교인 어떤 분들이라도 좋습니다. 성경에 비판적인 안목을 가진 분들이라도 환영합니다.
성경 공부는 설교형이 아닌 토론 형입니다. 공부 시간은 1 시간 15분 예정입니다. 이 시간에는 "로마서" 가 무엇을 가르치는가에 100% 포커스합니다.

성경 공부가 끝나면 2-3 분간 휴식후에 Q&A 가 20 분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이 시간에는 로마서 및 성경에 대한 비판적 질문도 환영합니다.
이 성경공부는 샌디에고 사랑교회에서 하지만, 샌디에고에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오셔서 자유롭게 로마서의 내용을 강도있게, 그리고 절실하게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목사님들이나, 신학생들 심지어 불신자들도 환영합니다. 20개의 주제로 나누어 하나의 맥을 가진 독립적인 공부임으로 중간에 빠져도 상관없습니다.

강사 박요셉 목사는 한국 대학생들이 방향을 상실하고 소망을 잃고 살았던 1970년대, 박정희 시절 대학생 성경읽기선교회(UBF) 를 통해서 예수님을 만나고 청년시절에 미국에 와서 학생복음화를 위해서 일했습니다. 주로 대학에서 KUBF,KCCC 등에서 활동하다가 90년대 말 목사가 되었습니다. 은퇴할 나이이지만 더 할일이 남았음을 알고 여러분들과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1. 연세대학교 정법대학 법학과 졸
2. Korea UBF 종로 학사회 I. Staff
3. United Theological Seminary  MDV ( NYU, KUBF Staff)
4. Trinity Theological Seminary, Phd
5. Cohen University, Theological Seminary, Thd.
6. 현 샌디에고 사랑교회 출석
0 Comments

2024년 04월 25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