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행사를 보다 쉽게 공유할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입니다.
지역 관련 단체, 교회, 클럽, 모임등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이곳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로그인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단, 내용이 상업적인 홍보성 등록은 삭제 조치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헤로니모'의 전후석 감독과 SDSU의 오주연 교수와 함께 할 HoK Korea-ful Nigh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oKPR 0 291

샌디에이고의 유명한 관광지, 발보아 공원에 House of Korea가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House of Korea는 발보아 공원에있는 31개국의 커티지 중 한국을 대표하는 비영리단체로
2021년에 ‘House of Korea' 커티지를 완공한 이후,
발보아 공원의 자랑스러운 31개국 커티지 중 한 멤버로서 공원 방문객들에게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고 있는 민간 외교 사절단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House of Korea에서 올해에도 연간 자선 행사로 좀 더 특별한 Korea-ful Night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 특별 연사로 모신 두 분을 소개합니다.
한인의 미국 이민 120주년을 맞이하여,
쿠바 한인 이민자들을 다룬 영화 “헤로니모”와 2020년 미국 하원 선거에 출마한 5명의 한인들의 하원 입성기를 다룬 “초선"을 제작한 전후석 감독과,
풀브라이트 스칼라로 SDSU에 K-pop 클래스를 개설하여 한국 케이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계신 오주연 교수입니다.

비록 전문 분야는 다르지만, ‘문화’ 영역에서 한인 출신 전문가로 활동하며 얻게 된 다양한 경험과 통찰, 그리고 제언을 참석자들에게 전달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 재미 한국인들로 각자의 영역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계신 여러분 뿐 만 아니라,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차세대 리더로서 영감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영화와 케이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 행사는 절대 놓치지 마세요!

본 행사로 모금된 모든 기금은 House of Korea 건물의 보수 유지 및 발보아 공원 내 연간 행사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저녁식사가 포함된 두 특별 연사의 강연과 다양한 문화 행사와 공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스터 하단에 위치한 QR 코드나,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rtduende.com


재미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주류 사회에서 한인들의 역할에 대해
샌디에이고 시장님, 그리고 발보아 공원의 여러 관계자들과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본 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석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HoK PR Director 

0 Comments

2024년 04월 27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