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뢰벨 가베 수업

프뢰벨 가베 수업 0 6100

어린이가  받아야 하는 선물 ‘가베(GABE)Trial Class!        

현재  trial class $10(50 수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

1 50 수업으로 진행되며, 2 1조로 지도합니다교구와 수업 특성상 선생님 집에서 수업을 합니다.  가베는 1-10가베와 준가베1,2 구성되어 있으며모든 과정을  마치는데 1 과정으로 진행됩니다장소는Rancho Penasquitos, Freeway 15(Scripps Poway Pkwy&Mercy Rd.) 56(Black Mountain)번이 각각 3분거리에 위치한 아주 편리한 위치입니다.  대상은  3.5~ 6입니다수업료는 한학생  $30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jbaik1129@gmail.com           

858-357-4747

 

가베란?

가베 독일 태생의세계 최초 유치원 설립한 프뢰벨이란 분이 고안하고 창작한 교재 교구의 총칭으로서 일본어로는 은물(EUNMUL),독일어로는 가베(GABE), 영어로는 기프트(GIFT) 불리며 뜻은 ‘선물입니다.  어린이에게 놀이는 즐거움을 주는 활동이며자발성에 근거를  즐거운 활동입니다놀이는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가질  있게 하고놀이를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한 어린이는 자신감이 길러지며가베를 가지고 놀이하는 아이들은 수학적 개념을 쉽고 자연스럽게 터득할  있습니다또한 만들고 놀이하는 과정에서 잠재된 창조욕구와 표현욕구를 놀이로 풀어 주어 아이의 창의력이 마음껏 발휘될  있고적극적으로 상황에 대처하는 문제 해결력과 사회성을 기릅니다.  또한 여러가지 표현을 통해 언어능력과 지능신체의 모든 기관과 기능 발달을 촉진시킵니다. 반복적인 노래와 다양한 미술도 접목시켜서 아이들에게 흥미롭게  수업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한국 가베 교육 협회에서 정식으로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토론토 대학교 졸업, UCSD TEFL과정 이수, 연세대 한국어 교원양성 과정을 수료했으며, 영어&한국어 두가지 언어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프뤠벨 가베 정품으로 수업 진행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