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개편후 에러, 문제점등 신고해주세요

최고관리자 18 27759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다보니, 혹 저희가 파악못한 기능에 대한 문제점, 불편한점등에 대해 의견주시면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댓글 기능을 통해 알려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8 Comments
sd 2016.10.30  
안녕하세요 기존에 있던 'SD클럽수다' 게시판은 사라졌나요? 이전에 올린 게시글을 확인하고 싶은데 찾을 수가 없습니다. 사이드바에 '내글관리'에 들어가도 보이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관리자 2016.10.31  
없어진건 아니고 타운 단체 소규모그룹으로 통합되엇습니다. 데이터 전환 과정에서 골프쪽을 제일 나중에해서 지금은 골프글만 있어보이지만 카다고리별로 보시면 아마도 예전글 찾을수 있으실겁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에 홈 페이지를 열면 지난번 사이트처럼 종합적인 페이지가 나와야 하는데 웬지 갑갑한 느낌이 듭니다. 부분적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답답합니다. PC사이트와 같이 모바일에도 나왔으면 합니다.
관리자 2016.11.01  
나름 매번 화면 키우고 하는게 번거로울것 같아 그렇게 했는데 ..
반영해서 전체가 보이도록 세팅했습니다.
쓸때없이 돈 쓰신것 같네요. 예전게 훨씬 보기좋고 간편 합니다.
너무 조잡하고 싼티 나요.... 그전것도 싼티가 났지만 조잡하진 않았는데....
맨위에 줄 검색창이랑 관고 배열 보세요. 너무 수준 떨어 집니다.
여튼 SD사람 팬으로써 안타깝네요.
이댓글을 보시면 기분 나쁘시겠지만 투표 창 만들어서 투표받아보세요.
바로 느끼실겁니다.
눈아파요...
글자 작아요...
정신없어요...
광고가 너무 많아요...
촌스러워요...
어지러워요...
-rs. kim 2016.11.07  
안녕하세요. 제 컴퓨터에서만 그런가요?  그전엔 안 그랬는데 어제부터 왼쪽 오른쪽 광고 베너가 너무 커서 왼쪽 칸 글을 부분 가립니다. 그래서 잘 읽을 수가 없네요.
노트북에서 왼쪽 오른쪽 타일광고가 안보이는 문제가 있어 주말에 수정작업이 좀 있었습니다.
아직 콤퓨터에 예전 browser 데이터가 저장되어 이것 기준으로 열려서 그럴것 같습니다.
Browser 에서 Ctrl + F5 한번 눌러 데이터 refresh 한번만 해봐주실래요? 감사합니다.
-ong 2017.01.30  
내 화면도 양쪽 광고가 가려집니다
-rs. kim 2016.11.07  
말씀 하신 대로 했는데 그대로 인데 다른 분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 말이 없는 거 보니 제 컴퓨터 문제 같기도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왼쪽 글이 안 보여 여간 답답한게 아니네요.
문제가 되시는게 노트북이신가요? 아님 휴대폰에서 PC mode 이신가요? 혹 저희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통화로 제가 해결 도와드리고요. 저희 사무실 번호는 858-751-0994 입니다.
bowlkay 2016.11.08  
등록글을 읽을수 가 없네요 광고때문에....
-ong 2017.01.30  
me too
이놈의 광고좀 어디 한군데로 모아주시면 안될까요? 정신없습니다.
따로 광고섹션만들어서 모아 주세요.
사이트 개편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아요!
게시글 찾기에서 제목 또는 내용으로만 검색이 되는데, 작성자 닉네임으로 검색되는 기능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사고팔고 게시판 이용시, 같은 판매자의 글을 찾고 싶은데, 이 기능이 없다보니 일일이 페이지 이동하며 글을 찾아야 해서 불편하네요. 개선부탁 드립니다.
운영자 2018.01.29  
닉네임은 사용자분들이 수시로 변경해서 검색해도 같은 아이디로 올리신 모든글은 검색이 힘든 관계로 별 의미가 없습니다.  쪽지처럼 글내용에서 닉네임 표시되는 부분 클릭하면 해당글을 올린분의 모든글 검색이 가능합니다.
-블 2018.06.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