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신앙 코너

초대합니다. 출애굽에 나타난 하나님의 구원역사 강해 기대하세요/출라비스타,

-규섭 0 1786

초대합니다. 출애굽에 나타난 하나님의 구원역사 강해 기대하세요, 

 

일시 : 10월 5일 목요일부터 매주 목요일 약 12월까지.  목요일 오후 7:30-8:30

장소 : 출라비스타한인교회(626-264-2011-2, 담임목사 심규섭, 구약신학박사)

       1227 Eastlake Pkwy. Chula Vista, 91915. 

 

10월부터 목요일집회시에<출애굽에 나타난 하나님의 구원역사>(목성연)를 교재로 강해합니다. 

 

구약성경 최대의 사건인 출애굽을 중심으로 성경 전체를 구속사/예수 그리스도 입장에서 강해하고 있어서 성경 전체를 꿰뚫을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기 이전의 삶과 믿은 구원 이후의 삶에 촛점을 두고 있다. 신앙 오리엔 테이션을 받고 홍해에서 세례를 받아 자기 부인의 훈련을 한다. 

다섯 광야에서 훈련하며 하나님 중심, 예수님 중심, 영적인 중심의 인생으로 바뀌어 간다. 

 

다음으로 시내산으로 인도되어 말씀의 훈련을 지속적으로 받는다. 

그리고 하나님의 처소인 성막으로 인도되어 하나님께 예배하며 하나님과 교통함으로써 하나님을 닮아가는 성화의 삶을 이루어간다.

성경과 교재를 통하여 출애굽기를 깊이 배우고 성경 전체를 구속사/예수 그리스도 입장에서 잘 정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공부를 통하여 나의 믿음의 현주소가 어느 단계에 있는지를 스스로 진단하여 성숙한 단계로 나아갈 수 있게 될 것이다. 

 

시간을 내어 기대하고 참여하여 복된 하나님의 아들됨과 하나님의 왕권을 대행하는 자로서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기여하는 신앙 여정이 되길 축복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