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6세부터13세 주니어 골퍼를 위한 PGA Jr. League 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YJ PGA GOLF ACADEMY의 양영준 PGA 프로 인사드립니다.

아이들이 골프를 재미있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8년 PGA Jr. League 라는 프로그램이 4월1일부터 7월30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이들은 PGA 프로가 CAPTAIN이 되어 있는 팀의 멤버로 소속이 되어 PGA 프로의 지도아래 팀 멤버들과 함께 어울려 연습하며 샌디에고 지역의 다른 팀과 3번의 Home 매치와 3번의 AWAY 매치를 치루게 됩니다. 모든 매치는 9홀로 플레이되며 각 팀당 2인 1조가 되어 상대 팀과 홀 매치를 겨루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6살 부터 13살 이하의 어린 친구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골프장에서의 플레이를 통해 골프 코스에 빠르게 적응 할 것입니다. 또한 평상시에는 접하지 못하는 팀 대항 매치플레이라는 특별한 경기 방식을 통해 매치플레이 경기 방식과 골프룰에 대해 쉽게 배우는 동시에 스포츠맨쉽과 리더쉽, 협동력을 배우며 자기 개발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골프 실력이 어느정도 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골프에 대해 재미를 찾을 것이고 동시에 실전 경험을 통하여 실력도 향상 될 것입니다.

 

현재 제가 CAPTAIN으로 있는 팀의 Member를 모집 중입니다. 

팀 연습 일정 및 경기 일정은 스케줄이 확정되는 대로 추후 통보 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거나 등록에 관심 있으신 학부모님들께서는 제게 연락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영준 PGA '샌디에고 유일의 한인 PGA 프로'

PGA CLASS A

USGTF Master Teaching Professional

USGTF 외국어과정 샌디에고 지부장

KPGA 프로

 

이메일; YJGOLF@PGA.COM

핸드폰; 858-822-9262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