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성인영어회화과외 (Online 회화수업가능)

HelloFriend 0 4498

성인영어회화과외 (Online 회화수업가능)

 

안녕하세요. 

 

영어 과외를 하고 있는 정혜리입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UCSD) 에서 졸업을 해서 학생들 영어 개인과외 수업을 해왔었습니다. 또한 교환학생으로 연세대학교를 다니면서 개인 상대로 영어과외도 했었습니다. 

 

영어로 주로 대화하면서 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영어 실력이 빨리 늘 것 입니다. 대학생들이나 성인들 같은 경우에는 대학수업 또는 일때문에 영어 회화 수업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영어 회화레슨은 다양한 Topics를 이용해서 토론을 하는 수업입니다. Vocabularies 나 English Skills 따라서 수업이 진행 됩니다. Politics, Social, Academic, Culture 등 미국에 살아가면서 알아야 할 것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자기의 의견을 생각하고 말할 수 있도록 리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대학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USC) 수업을 듣고 있기때문에 금요일 저녁, 토요일, 일요일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Online 수업만 하고 있습니다. Skype와 Google Drive 이용해서 수업하기 때문에 바쁘시거나 이동을 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Online 수업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기본 영어가 되시는분들이 영어 회화실력을 늘리시고 싶으신 분들이 Online 수업을 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영어 대화는 문법책을 공부하고 많은 단어를 외운다고 해서 잘하는게 아닙니다. 하루만에 영어를 잘할 수 없습니다. 꾸준히 대화 연습을 하시고 자기의 의견을 말할줄알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계속 듣고 연습해야 영어가 늘 수 있습니다.

 

첫번째 수업은 수업료를 받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알아가고 레벨이 어느정도 되는지 파악을 할 수 있는 수업으로 진행을 합니다.  한번 해보시고 수업을 계속 원하시면 스케줄을 잡도록 하겠습니다. 

 

시간당 수업료를 받고 있으니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Phone #:  213-505-6286 

카톡 ID:    junghyeri94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