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생활, 취미, 모임 정보

박진영 이혼했네요

티비광 0 3601

이혼할것같더니..이젠 그대도 자유인이구려..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의 음반 제작자이자 작곡가, 가수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진영이 1999년 결혼한 아내 서윤정씨와 10년만에 이혼했다. 박진영은 27일 JYP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려 이 사실을 알렸다.

박진영이 미국 진출을 시작하면서 국내에 체류하는 시간이 거의 없어 사실상 별거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다"고 밝히고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다음은 박진영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박진영 입니다.

홈페이지에 글을 올릴 땐 언제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였는데, 오늘은 안 좋은 말씀을 드리기 위해 글을 쓰려니 마음이 무척 무겁네요.

제 개인적인 일이라 모두 정리가 된 후에 여러분들께 말씀 드리려 했지만 일부 언론에서 취재를 통해 보도를 하려고 해 제가 직접 여러분들께 먼저 말씀 드리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저는 20살 때 만난 제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20살 때 우린 분명 닮은 점이 참 많은 사람들이었는데, 16년이란 시간 동안 우린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자라서, 어느새 닮은 점보단 다른 점이 더 많아 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일 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많이 고민하고, 많이 방황해서 언젠가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박진영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