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미국간호사 취업과 병원근무경력관리

토마스앤엠코 0 2641

[전문가컬럼]미국간호사취업, 우수병원 근무를 위한경력관리가 중요한시기다.

 

간호사로서 해외에서 근무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단연 미국에서의 간호사 취업을 우선으로 생각하게 다. 한 간호사가 부족하기 때문에 취업의 길이 열려 이라고 생각 수 있고 그러보면 누구나 다 취업이 가능 할 것이라는 각한 오류하게 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국내에서도 취업을 하기 위하여 어떤 병원에서 어떤 분야의 경력자를 요로 하고 있는지 채용공확인해 가며 고용기회를 는 것이 현실을 고려해 때, 분명히 미국 내 간호사 |업을 위해서도 이러한 현실적인 분석의 필요성 있기에 미국의병원고용현장에 한분석을 해 보고자 합니다.

미국 내에서 필요로 하는간호사의 임상경력이란, 확히 하자면 자와직접 대면하며 업무를하게 되는소위 ßedside경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개념에서 다면 한국에서의 연구간호사, 스쿨널스, 경력, 업체 간호사, 검진센터 그리고 국제파트 등에서의 근무경력이 입상경력으로 인정받기 어려운 대표적인 근무부서라할수있습니다. 라서이러한분야경력을현재유지하고있는간호사 중 미국취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심각하게 미국 내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분야로 전과를하는 것에 대한 고민하여야 할 것 입니다. 이때 가장 심해야 할 것은 분명 그 동안익숙함과 그 외의 이유로 부서를 바꾼다는 것이 기에 현재의 상황에서 미국에 수있는방법을찾게되고 누군가로부터 부서를 바꾸지 않아도 취업이 가능하다라는 말을듣게된다면 미국행계획을실행하게 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실행의 , 미국에서의 기 정착 시 생하게 되는 시행착오에 대한 해를 누구에게도 하소연 할 수없이 본인이 감당하여야한다는점이있으므로 주의하여야합니다.

미국 내 병원현장에서 필요로 하는분야의 경력을 간의 우선순위를 가지고 구분해 본다면 대표적으로 장할수 있는근무분야는 소위스페설파트라불리는응급실, 수술실 중환자실을 꼽을수 있고 여기에 병동경력을 추가로하여 초기미국정착자들에게 권장할 수 있는분야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력을 현재 2이상 유지하고 있는 간호사라면 본인의 경력이 미국 내에서도 용될 수 있는 경쟁력을 보유하고있다고생각해도될것입니다.

간호사추|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쥐토마스앤엄코가 국내 초로 사스 주와 조지아 주 소재 마그넷인증 우수병원 채용을 2016년부터 2017년 현재까지 계속적으로 채용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는 것을 볼 때 이제는 이 아닌 한증 업그레이된 미국 간호사 추|업이 한국의 간호사들에게도 현실로 주어 수 있다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환경에 대한 변화를 감수해야하더라도 단계적인 전략에 맞춰 미국에서의 간호사 생활을 이룰 수 있다면 본인을 위한 훌륭자가 될 것이므로 이러한 전략수립을 위해 경력에 대한 분석과 이에 따른 미국 정착전략의 수립이 현실적으로 간호사 개인이 관적인접근이 어렵다는점을 인식하고 미국간호사 취업전문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미래에 대한준비를 하도록권장합니다.

 

* 상담 연락처

- 메일    info.tomasamkorUSA@gmail.com

   홈페이지 www.tomasamkor.com

 


* 미국 MAGNET 인증 병원이란 ?

수준 높은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수기관에 대해 미국간호사협회 산하기구인 미국간호사 자격인증원(ANCC)에서 부여하고 있는 인증으로 미국 내 병원 중 10%미만의 병원들 만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 토마스앤엠코 회사소개

2003년부터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업무를 시작하여 14년간 450명 이상의 많은 간호사를간호사를 미국에 취업을 시킨 전문컨설팅 회사입니다. 현재 토마스앤앰코를 통해서 많은 간호사들이 미국현지 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력관리를 위해서 다른 병원으로 이직을 위한 전문커리어관리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적인 간호사 취업을 기반으로 최근 일반 병원뿐만 아니라 간호사들이 선호하는 우수병원인증병원(MAGNET인증)을 받은 대형병원에 취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간호사 경력이 있으나 미국내 병원취업에 영주권이나 경력단절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 현재 근무하고 병원에서 좀 더 대형 전문병원이나 타지역 병원으로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전문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병원취업을 통해서 영주권 취득을 원하는 경우도 스폰이 가능한 병원을 컨설팅해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