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이지혁의 부동산 칼럼 SAN DIEGO 주택 구입절차

 

□ 주택 구입절차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를 찾아라.
부동산 에이전트는 주택을 구입할 때 매우 중요한 파트너다. 주택 구입 과정, 모기지, 협상 기술 ​​및 거주하려는 지역에 대한 지식이 중요하다. 에이전트 수수료는 집 판매자가 지불하기에 구입할 떄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데 비용은 들지 않는다.

□ 모기지 크레딧을 위해 사전 승인을 받아라.
집을 찾기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지출 할 수 있고 지출하고 싶은 금액을 알아야한다.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기지에 사전 승인을 얻는 것이다. 대출 담당 직원이 재무 상태와 신용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W-2, 월급 명세서, 은행 계좌 명세서와 같은 금융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 에스크로, 조건부 날인증서
오퍼가 수락되고 마감일이 합의되면 에스크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외부 당사자에게 연락하여 계약의 모든 부분이 완료되도록 한다. 구매자와 판매자 부동산 에이전트들은 거래가 완료 될 때까지 에스크로 절차를 모니터링하고 조정한다.
 

모기지 파이낸싱
대출 담당 직원은 주택 담보 대출 과정에서 주택의 시장 가치를 확인하고 차용자가 요청한 금액이 적절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집 감정 (Home Appraisal)을 요청한다. 대출 담당 직원은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기지 인수자와 협력한다. 모기지 절차는 일반적으로 30 일 소요된다.

□ 소유권 보험
새 소유자와 구입한 부동산 사이에 법적인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부동산 기록을 자세히 설명하는 소유권 보고서를 받는다.

□ 에스크로 크로싱
모든 서류 작업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명하며, 양 당사자는 합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문서는 공식적으로 기록된다. 에스크로가 끝나기 전에 구매자는 모든 수수료에 대한 요약서를 받게 된다. 주택이 기록 된 후 주택 소유권이 구매자에게 이전되고 구매자가 부동산 에이전트로부터 홈 키를 받는다. 


이지혁 부동산/ 문의: (858)354-9215 

 

bad1208f8c7c2d293ea1d32d95b76056_1545344429_27.jp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