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미국에서 의대 가기 - RK College Consulting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의대를 가는 것은 굉장히 경쟁이 치열한데요. 보통 의대는 대학 4년을 마치고 의학전문대학원에 지원하여, MCAT, 대학GPA, 봉사활동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만 합격하게 되고 메디컬 스쿨은 합격률이 2.5% 정도로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하지만 많은 의대들이 정말 우수한 고등학생들한테는 BA/MD Combined Program 이라는, 7년이나 8년이 묶여진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대학이 끝나갈 즈음에 의대 입시를 다시 치지 않고, 바로 의대로 갈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물론 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된다고 하여 무조건적으로 의대 가는 것을 보장을 받는 것은 아니고, 프로그램에서 정해놓은 GPA, MCAT 점수, 과외활동 어느정도는 지켜져야 것들이 있지만, 그래도 이런 것들이 있어도 합격이 보장되지 않는 의대가 많기 때문에, 따로 입시를 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이런 프로그램의 장점입니다.

 

그런 프로그램들을 보시기 쉽게, 미국에 있는 모든 BA/MD 프로그램을 모아서 정리해 놓았습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https://www.rkcollegeconsulting.com/post/the-essential-guide-to-combined-ba-md-and-bs-md-programs

 

의대로 바로 갈수 있는 프로그램은 워낙에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RK College Consulting 아이비리그 대학 (Columbia University) 에서 한국인으로서 전액 장학금을 받은 원장이 직접 컨설팅을 진행하며, Columbia 대학교 박사과정을 밟은 전문가가 이끄는 리서치팀이 풍부한 데이타 분석을 통해 학생에게 최적화된 전략과 계획을 통해 학생이 최고의 명문대와 장학금을 받을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컨설팅 회사입니다. 30 무료 상담이 가능하며 한국어로 상담을 원하시면 info@rkcollegeconsulting.com 으로 연락주세요.

 

RK College Consulting 웹사이트: https://www.rkcollegeconsulting.com

전화번호: (202) 600 - 7825

주소: 1629 K Street, NW Suite 300, Washington DC

컨설팅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워싱턴디씨에 계시지 않으셔도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메일: info@rkcollegeconsulting.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