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레스토랑 웹 온라인 오더로 COVID 19을 극복

-ansdesign 0 1636 0 0

 

레스토랑 온라인 오더로 COVID 19 극복

COVID19으로 많은 식당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 샌디에고에 위치한 한스디자인에서는 레스토랑 웹사이트 제작 온라인 오더 프로그램을 셋업하여 한인들의 비지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우미옥, 대장금, 네츄럴 스타일 치킨, 키노유메 수시 등의 웹사이트 제작을 하였으며 웹사이트에서는 온라인으로 아주 쉽게 음식을 오더하여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거나 딜리버리를 신청할 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온라인 오더가 가능하다. 사진과 함께 오더할 있어서 손님들이 쉽게 오더하고 픽업할 있는 온라인 시스템이고 다른 딜리버리 회사에서 30%~35% 커미션을 제하는 것과 달리 온라인 온더는 $0 커미션이므로 레스토랑에게 도움이 된다.

 

이제 모든 레스토랑이 이제 TAKE OUT 딜리버리, 다이닝등은  인터넷 페이지를 보고 오더를 해야 한다. 서둘러 웹사이트를 만들고 손님들이 쉽게 오더할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현재 상황을 극복 있고 앞으로는 온라인 오더 시스템이 자리잡을 것이기 때문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스디자인에서는 Uber Eats/DoorDash/Postmates/Grub hub딜리버리 회사와도 조율하여 레스토랑과 연결하여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스디자인 619-800-0278  문자로 연락하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order@hansprints.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