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무료서비스-이민국 영주권 스탬프/긴급 여행허가 온라인 예약

스마트이주공사 0 375 0 0

스마트이주공사 (Smart Korean Consulting)에서는 이민국 지역 사무실 방문을 위한 온라인 예약, 문제 케이스 진행 요청 등 무료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연방 이민국 (USCIS)은 최근 영주권 스탬프 (ADIT)와 긴급 여행허가서 (Emergency Advance Parole)를 받기 위해 이민국을 방문할 경우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시스템을 런칭했습니다.

 

영주권 카드를 분실한 영주권자의 경우 해외여행후 재입국이 불가능하므로, 영주권 재발급신청 접수증 (I-797C)과 함께 여권에 찍힌 영주권 스탬프 (ADIT)를 제시해야 합니다.

 

(실제 최근 저희가 무료로 예약을 도와드린 케이스는 신청한지 며칠만에 이민국으로부터 일년 유효기간의 영주권 스탬프가 찍힌 I-94가 집으로 우송됐습니다. 이민국 방문도 없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영주권 스탬프를 위한 방문 예약신청을 했더니 무려 24개월 동안 소식이 없던 분실한 영주권 재발급 (I-90) 케이스가 거의 동시에 승인됐다는 점입니다.)

 

영주권 신청 (I-485)과 함께 여행허가서를 신청한 케이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비즈니스, 학업 또는 경조사 등을 이유로 긴급하게 출국해야 할 경우 긴급 여행허가서 (Emergency Advance Parole)를 신청하기 위해 이민국 방문예약 신청을 해야합니다. 스마트이주공사에서는 무료로 예약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또한 스마트이주공사에서는 이민국 Processing Time을 넘어 이민국으로부터 소식이 없는 케이스를 가지고계신 경우 이민국에 케이스 진행요청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문제 케이스에 대한 검토를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안내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