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아이 키우는 집에 필수 상비약 연고

뮤츠 0 210 0 0

 

아이를 키우다 보면 예상치 못하게 다치거나 습진이 생기거나 벌레에 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 피부는 어른보다 예민하기에 아무 연고나 바를 수 없기에 신중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아이 피부에 바르기 좋은 상비약 연고로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1. 비판텐 비판텐연고(덱스판테놀) (기저귀 발진) – Mirpharma

비판텐은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 연고입니다. 주 성분인 덱스판테놀이 피부재생을 촉진하여 손상된 피부장벽 복구를 증진시킵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로 순한 성분이여서 피부가 약한 신생아 피부에 바를 수 있으며 모유 수유시 유두 균열 상처에 바를 수 있는 연고입니다. 민감해진 피부의 장벽을 개선하고 건조하거나 가려운 증상에 도움이 되며 손톱에 긁힌 상처, 햇빛에 탄 피부, 기저귀 발진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2. 에스로반 에스로반연고(세균성 피부염) – Mirpharma

에스로반은 주요 성분이 무피로신이며, 피부의 상처에 오염될 수 있는 세균을 막아줄 수 있는 연고입니다. 모낭염, 농가진, 감염성 습진과 같은 세균성 피부감염증, 화상으로 인한 상처 등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항생제 연고이므로 내성이 생길 수 있어서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삼아리도맥스 삼아리도맥스크림(습진) – Mirpharma

리도맥스는 프레드니솔론 발레로아세테이트라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연고입니다. 스테로이드는 강도에 따라 1등급에서 7등급까지 나뉘는데, 리도맥스는 7등급에 속합니다. 피부염, 땀띠, 벌레 물린데, 두드러기에 효과적입니다.

리도맥스는 스테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서 비판텐보다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지만 소량이여도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는 연고이기에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의 피부 증상이 개선되면 리도맥스 연고 사용을 중지하고 크림이나 약한 성분의 연고로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 피부에 좋은 크림

아토앤오투 인텐시브 크림 MD 아토앤오투 인텐시브 크림 엠디 (피부보습) – Mirpharma

 아토앤오투 인텐시브 크림 MD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피부 환경에 수분을 유지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바르는 형태 의료기기입니다. 화상(1)이나 건조한 피부, 침독, 발진 등에 효과적이며 5종 세라마이드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효과적인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