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무제한 고기부풰 정원 BBQ 오픈

중앙일보 0 7394 0 0
정갈하고 푸짐한
 BBQ 맛 보세요
 
 
 콘보이 한인타운 중심부에 새로운 BBQ 전문 레스토랑 ‘정원’이 오픈했다.
 영양과 맛 그리고 마치 시골집에 온 것 같은 정갈함과 푸짐함이 특색인 이 식당의 단연 자랑거리는 1인당 17달러85센트에 무제한으로 서브되는 ‘모듬 BBQ’로 갈비와 불고기를 비롯해 닭구이, 돼지 불고기, 차돌박이, 삼겹살, 새우구이, 양곱창, 오징어, 로스구이 등 10가지 구이요리를 정말 끝도 없이 즐길 수 있다.
 단 2인 이상이 주문해야 하지만 웬만한 디너 메뉴의 가격이 10달러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가격에 비해 너무나 푸짐하고 다양하다. 손님은 그저 벨트를 풀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구이요리를 음미하기만 하면 된다.
 이 밖에 이 식당에서는 각종 생선구이를 비롯해 술안주로 제격인 전골요리도 맛볼 수 있으며 보기만 해도 오싹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면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물론 소주와 맥주 등 주류도 완비하고 있다.
 정원의 주인이자 직접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지현수씨는 20여년간 식당업에 종사해온 샌디에이고 한식당 업계의 산증인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자신한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식단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비즈니스 고객을 접대하는 자리로서도 전혀 손색 없도록 서비스를 향상시키도록 하겠습니다.”
 10여명이 오붓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작은 연회석도 갖춘 이 식당은 단체 캐더링도 환영한다.
 ▷ 주소: 4690 Convoy St. #104, S.D.(플라자 델 솔 몰)
 ▷ 전화: (858)292-4670
 
 <사진설명>
 콘보이 한인타운에 최근 오픈한 BBQ 전문 레스토랑 ‘정원’의 주인 지현수씨.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