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비지니스 코너

과학기술자협 새 출발

한국일보 0 7293 0 0
재미 과학기술자협회 샌디에고 지회(KSEA-SD·회장 강인성)가 새 임원진을 구성, 힘찬 항해를 시작했다.

2009~2010년 임기를 시작한 제10대 임원진은 지난 4일 산동반점에서 첫 정기모임을 갖고 연중행사 일정 계획을 검토했다.

새 회원 소개로 시작한 이날 모임에서 강 회장은 “친목증진 도모와 지회를 위해 일할 회원 확보에 주력하며 즐겁고 재미있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KSEA-SD 지회는 오는 9월 테니스와 볼링대회를 개최, 회원들의 단합을 꾀하며 오는 11월에는 자연과학과 엔지니어링 심포지엄을 열 예정이다.

이날 모임에서는 매년 실시하고 있는 수학과 자연과학 경시대회에 관한 의견을 교환하고 청소년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이날 모임에서 강 회장은 내달 12일 열리는 한인회 기금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소개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으며 고희근 감사는 KSEA-SD의 웹사이트(www.kseasd.org)를 소개하고 각종 정보와 구직 자료가 있는 사이트 활용을 당부했다.

KSEA-SD 지회 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강인성 ▲부회장-이종대 ▲회계-강영모 ▲회원 관리-최우희 ▲기술-정혁준 ▲과학-김창성 ▲홍보-정인석 ▲수학경시대회 의장-인용균 ▲과학경시대회 의장-서재명 ▲과학 세미나 의장-박정욱 ▲감사-고희근 ▲청소년 지도-김영한 ▲청소년 그룹 회장-유지연.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