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가족과 함께 즐기는 '성탄' 퍼레이드 안내

중앙일보 0 10826 0 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샌디에이고 카운티에서는 다양한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온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주요 퍼레이드 행사를 소개한다.

◇‘출라비스타 스타라이트 퍼레이드’(Chula Vista Starlight Parade)
밤에 열리는 퍼레이드로 남부카운티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매년 5000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든다. 오후 6시에 시작.
-일자 및 장소: 4일(토), 출라비스타 다운타운

◇‘샌마르코스 홀리데이 퍼레이드’(San Marcos Holiday Parade)
오후 1시 팔로마 칼리지를 출발할 퍼레이드는 샌마르코스 주요 장소를 돌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일자 및 장소: 5일(일), 팔로마 칼리지에서 시작

◇‘라호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La Jolla Christmas Parade)
라호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오후 4시30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도 열린다.
-일자 및 장소 : 6일(월), 길라드(Girard) 애버뉴와 클라인(Kline) 교차로에서 시작해 라호야 레크리에이션 센터까지.

◇‘퍼시픽 비치 홀리데이 퍼레이드’(Pacific Beach Holiday Parade)
수영복과 산타 모자를 쓰고 신나는 음악을 연주하는 밴드를 따라 걷는 퍼레이드.
-일자 및 장소: 11일(토), 가넷(Ganet) 애버뉴

◇‘샌디에이고 베이 퍼레이드 오브 라이츠’(San Diego Bay Parade of Lights)
올해로 39회째인 유명 홀리데이 퍼레이드. 100척이 넘는 보트가 아름다운 컬러전구로 장식한 채 샌디에이고 항을 항해한다.
오후 5시30분에 시작한다.
-일자 및 장소 : 12일(일) 장소, 샌디에이고 베이

◇‘개스램프 홀리데이 펫 퍼레이드’(Gaslamp Holiday Pet Parade)
산타 복장을 한 고양이,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한 개 등 집에서 키우는 애완견들과 함께 즐기는 퍼레이드다.
-일자 및 장소: 12일(일), 샌디에이고 다운타운 개스램프 쿼터

◇‘포트 오브 샌디에이고 빅베이 볼룬 퍼레이드’(Port of San Diego Big Bay Balloon Parade)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볼룬 퍼레이드로 30여개의 대형 풍선이 시가행진을 펼친다. 밴드와 묘기팀도 참여하는 퍼레이드는 앰바카데로 공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일자 및 장소: 30일(목), 샌디이에고 다운타운

이같은 퍼레이드 외에도 델마 페어그라운드에서는 ‘홀리데이 오브 라이츠’가 열리고 있다.
올 해로 16회째를 맞은 이 행사에서는 400여 가지의 다양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를 관람할 수 있다. 31일까지 계속되는 행사의 운영시간은 일~목요일은 오후 5시30분~10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5시30분~10시30분까지고 6일(월),13일(월)은 문을 닫는다.

입장료는 5명까지 탑승한 차량은 대당 14달러, 그 이상은 19달러다.
▷문의: (858)755-1161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