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e2비자용 가게 구함

한국에서 6 3611
현재 한국에 거주하고 있읍니다
센디에이고쪽에 e2 비자용 가게를 구합니다
영어가 잘되지 않아 한국교포 상대의 가게를 요청드립니다

가게 금액, 렌트조건, 월순익, 위치
업종, 근무형태등 자세한 내용을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로 연락해도 좋읍니다
이메일 : cho6309@yahoo.co.kr

많은 자문 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6 Comments
2006.02.08  
동생이 스시 레스토랑을 하고 있습니다.지금 마켓팅에 내놓았습니다.이틀전에 투자 이민도가능한 가게 임니다.동생이 몸이 안좋아서 할수 가없어서요.매상도 좋고 만약 관심이 있으시면 연결을 시켜드릴 께요. 학군도 좋은곳이고 그집도 애들이 두명이나 있기때문에 동내가학군동네구 명문사립하고가 두군데나 있는곳입니다.www.hchoi3@san.rr.com 연락하세요.
한인상대 점포 2006.02.06  
는 특히 프립미엄이 있습니다. 영어 문제 땜에, 또 용기땜에 약점을 갖고 계시는 분들의 수요가 커서 다른 물건에 비해 프리미엄이 붙습니다. 수요/공급의 법칙아시죠?
E2 2006.02.06  
죄송합니다만 오셔서 알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 E2를 할려고 하시는 지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E2는 비즈니스를 하셔야 합니다. 이사도 오셔야 하고요. 서울 사는 사람이 지방가서 만두가게를 낸다고 하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까요? 하물며 말도 안통하는 미국 땅에서야 오죽하겠습니까? 훈련에서 흘린 땀 한방울이 전장에서 피 한방울과 맞먹는다는 말이 있지요. 비즈니스는 전쟁입니다. 백그라운드가 어찌 되시는 지도 모르고 왜 오시려는지 모르는 상태에서의 조언은 거의 다 사기일 것 같습니다. 그렇게 좋고 잘 되는 가게라면 왜 팔고 또 굳이 한국에 계시는 분에게 까지 연락을 할까요? 여기서도 좋은 가게는 당연히 잘 팔립니다. 너무 안 좋은 쪽으로만 쓴 것 같은데 E-2 선배로서 드리는 충고입니다. 최소한 두세번은 답사 오십시요., 어떤 비즈니스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고 애들은 어디다 정착시킬까, 부동산도 쇼핑하시고 변호사도 쇼핑하십시요. 오시면 여기의 E-2 하시는 분들도 만나게 될 겁니다. 그러면서 배우십시요. 돈 몇 백만원 아끼려다 몇십만불 날립니다. 명심하십시요. 본인외의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인의 책임하에 베팅하십시요.
조심 2006.02.06  
몇년전부터 비즈니스 찾고 있는데 괜찮은거 찾기 힘들어요. 부동산업자들 말에서 수익은 거의 반으로 보면 되구요. 잘되는 가계는 내놓지도 않을 뿐더러 아는 사람끼리 벌써 거래 땡인지라 부동산업자들 손에 넘어가지도 않는걸로 알아요. 그러니 일단 부동산에 넘어갔다고하면 리스크가 있는 비즈니스라고 보면 됩니다. 여기 살면서도 이렇게 구하기 힘든데 한국에서 어찌 구하실려구요.  걱정이 되어서 한마디 남겼습니다.
위험 2006.02.06  
이렇방식으로 구하는것은 좋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업자들도 믿을만한게 못되구요,영어가 안되더라도 꼭 본인이 확인하고 따지세요 영어가 안되면 통역하는사람을 데리고 다니는게 더 위험부담을줄일수있습니다. 장사가 잘되는것을 팔이유가 없습니다, 부동산업자들이 소개하는것도 본인이 꼼꼼히 따져보고 사기빌 바랍니다
나그네 2006.02.06  
요즘 가주의 부동산이 불안정한편이기 때문에, 매물은 많이 나와있다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가격경쟁이 좀 약화된 상황이구요.  그리고, E2 로 망하신 --;  분들을 주변에서
몇몇보았는데, 한국에서도 동직종에 계시던분이면 모를까,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엘 꼭 오셔야하실 이유가 계시겠지요.  그렇다면,
정직한 agent 를 잘 만나셔서 좋은 guide 를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샌디에고에서 자녀가 있을경우, 한달생활비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자녀를 과외활동 한두개정도 보내고 하시려면, 대략 기본으로 4000불 정도
생각하셔야 할겁니다. (아파트세, 자동차보험 개스, 음식, 과외비, 기타)
좋은분들을 많이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샌디에고에는 좋은분들이 많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