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외화낭비하기 싫습니다. 도와주세요...^^

알찬생활 4 2707
안녕하세요.
샌디에고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현재 SDSU에 재학중이며 샌디에고에 온지는 1개월 가량이 되었습니다. 개학하기 전까지는 한달이 남았는데, 샌디에고에서 어떠한 사교활동을 할 수 있는지 이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조언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랜 기간 머무를 것이 아니기 때문에, 특히 미국 얘들과 할 수 있는, 그러니깐 친구도 많이 사귀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그런 일들을 하고 싶은데, 도무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미 한인 축구회에 들어서 토요일 마다 한국인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미국에 공부하러 온지라 미국얘들과 부딪히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싶네요.

이를테면, 봉사활동(한국에 있을때 많이 해봤어요)같은 것이나, 미국교회, 같은 것이요. 뭐 이런거 빼놓으면 도무지 좋은 방법이 떠오르질 않네요.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바랍니다. 봉사활동이나 미국교회에서의 경험같은 것이나, 스포츠클럽등... 이를테면 한국의 인터넷 동호회에선 새로운 사람 사귀기도 쉽고, 마음 맞는 사람끼리 사귀기 쉽잖아요, 미국에서도 이러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게끔 도움을 주는 인터넷 사이트나 기관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튼 제가 말하고자하는 요지는, 무의미하게 방이나 도서관에 박혀있기 싫다는겁니다. 여러분들! 제가 미국와서 외화만 낭비하지않게 많은 조언부탁드려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ㅜㅜ 2006.08.10  
SDSU학생이면 학교에서 일하는것 신청하세요. 도서관, 매점등등 유학생도 자리가 있으면
일할 기회를 주니까 외화도 획득하고 외국인하고 이야기도 할수있고...
지나가다 2006.08.04  
혹시 봉사활동을 원하시면 한인회나 상공회의소로 연락주시면 어떤가요? 요즘 축제 땜에 정신없다고 하던데.
ㅈㅈ 2006.08.04  
그럼 알바하면서 외화도 획득하고 친구도 사귀는 방법은 어떨까요?
^^ 2006.08.04  
SDSU international center가시면 이벤트가 많아요
여행도 같이 갈수있고
콘서트같은것도 있고,,,
그리고 학교근처에 학생들많이 가는 교회가있거든요
이름은 잊어버렸는데 oshii's 건너편에 있는교회에 가보세요
제가 듣기로는 그 교회에는 학생들이 많아서 재밌다고 들었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