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고등학교, 대학교, 석사 수학 과외 AP Pre-cal, Stat, Cal AB/BC, SAT Math, Econometric…

JunTutor 0 625

안녕하세요 ^^

고등학교, 대학교, 석사, 박사 학생들 수학과 통계학 그리고 econometrics 과외를 하고 있습니다.

과외 가능한 과목들은 중 고등학교 모든 수학과목 예를들어 AP Cal ab/bc, precal, alg 1&2, geometry, AP statistics, SAT and ACT 가능합니다.
대학생이나 석사생은 GRE, econometrics 나 Intro statistics 등 수학이나 통계학 과외 가능합니다.

저는 미국 랭킹있는 대학교에서 2년 이상 통계학을 가르쳤고, 학부, 석사, 박사 모두 미국에서 나왔습니다. 과외는 고등학교 대학교 석사 수학과 통계학 과외 경험이 많습니다.
고등학생들 AP 수학 과목들과 그 외의 모든 과목들 수학 과외 경험 있고 모두들 좋은 점수로 졸업하였습니다.
대학생이나 석사생들은 스탠퍼드나 뉴욕대 버클리대 브라운대 보스턴컬리지 등 학생들에게 econometrics, statistics 등을 가르쳤습니다.

대학에서 가르친 경험 바탕과 그동안 쌓아둔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대학 입시도 도움 드릴수 있고, 아이들 전반적인 학업도 조언 드릴 수 있습니다.

과외는 줌으로만 진행합니다.
제 컴퓨터 2대와 칠판, 그리고 줌의 화면 공유와 화면 위에 글씨를 쓰는 기능등을 바탕으로 만나서 하는거와 비슷한 능률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과외는 영어나 한국어 아이들이 선호하는 언어로 가능합니다 :)

제 핸드폰 번호는 617 852 1070 이고 전화는 제가 일을 하는중이라 바로 못받을 수 있으니, 문자로 연락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