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미라메사 작은 방_ 화장실 개인 사용 / 강아지들과 거주 중

Woofwoof 0 493

 

미라메사 블로버드 메인도로 거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아파트라 805 5 그리고 56 모두 10분안에 진입이 가능하고, Hmart 포함한 다양한 미국마트 그리고 베트남과 인도 마트등이 있고 다양한 레스토랑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Qualcomm 5, UCSD 15, Miramar College 10분이 소요됩니다. 

 

아파트 버스가 110, 237,921 4군데 역에 걸쳐 오기에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리합니다. 

아파트는 오래 되었지만 아파트 동네는 깨끗하고 조용하고 안전한 곳입니다. 

기간은 단기와 장기 상관없이 깨끗하게 사용 하실 찾습니다.  

 

플로어 플랜 참조 부탁드립니다. 

작은 : $850  유틸리티 포함가격

디파짓: $850

클로짓은 방 안 개인 사용하고 화장실은 방 맞은편 개인 사용합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 가능합니다. 방 안에 냉장고, 침대, 책상과 의자 거의 새것입니다. 

  

* 중형견 2마리가 같이 살고 있고 제가 하러 동안에는 거실에 있습니다. 모두가 그렇듯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제가 강아지 간식 준비 해 드리오니 그것을 좀 주면서 친해지면 곧 짖음 없습니다. 강아지 알러지가 없고 무서워하지 않는 찾습니다. 그냥 강아지들과 사는 것이 불편하지 않으신 찾습니다.  

 

** 퇴근이 꽤 늦어 생활 패턴 시작이 이르신 분 또는 소리에 예민하신 분은 저녁 저의 늦은 퇴근 소음으로 조금 힘들 있으니 고려 부탁드립니다.    

 

*** 부엌 사용은 제한적이며 아주 아주 간단한 요리, 전자렌지, 전기주전자커피기계 사용 가능합니다. 비흡연자 환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hatbi0314@gmail.com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사항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개인일을 하고 있는 여성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