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부동산 투자클럽 다시 오픈합니다.

부동산 향후 전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약 20년 전부터 샌디에고의 부동산 부로커로 ( 부로커 라이센스 번호:  01847690)그리고 부동산 라이센스 학교를 운영하든 사람입니다. 일선에서 은퇴함으로 부동산 상담을 중단했지만 올 다시 이자율 하락이 예상되면서 새롭게 여러분과 샌디에고 부동산을 전망하며 지식및 아이디어를 나누고자 합니다. 

부동산 상담은 SDSARAM.com 의 쪽지, 저의 웹싸이트 ( .www.SanDiego-HomeFinder.com ) 혹은 아래에 있는 저의 Cell Phone 텍스트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부지런히 들러서 아이디어및 질문들을 확인 하겠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회사는 Kareic Real Estate & Investment 입니다. sdsaram.com 의 업소록에는 한미부동산 혹은 재미 부동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샌디에고의 부동산 전망은 National 전망과 때로는 다를 수 있습니다. California 의 것과도 같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심지어는 같은 County 안에서도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Vista, Carmel Valley 그리고 Chula Vista 의 전망이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왜 샌디에고가 어떻게 변신하고 있는지,그리고 왜 그런 환경이 발생했는지? 또 그런 환경의 변화가 샌디에고 부동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같이 배워 나가기 원합니다. 이것이 20년전에 시작했든 부동산 투자 클럽이었고 이 취지로 부동산 상담을 다시 무료로 진행합니다,. 

샌디에고 최고의 지식과 연륜을 가진 Local 전문가로서 부동산에 관심을 가진 분들과 의미있는 대화를 의 장을 열기를 원합니다. 소통을 원하시는 분의 동참을 바랍니다. God Bless! 

연락처 Mr. Park (619-370-7199 텍스트 환영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Kare 03.26  
유익정보/ 부동산에 특이한 부동산 매물 혹은 투자 가치가 있는 매물들을 올립니다. 가끔 들러 주세요.
오늘 올릴 예정인 부동산은 5 유닛 새로지은 Multi Family 입니다. 2Mil
제목